주식회사 러썸(대표 이혜진)이 전개하는 여성 속옷 전문 쇼핑몰 ‘힙핑크’가 추석 맞이 무료 배송 서비스인 ‘반짝배송’ 이벤트에 나선다.
힙핑크는 화려한 컬러와 트렌디한 스타일이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모바일 쇼핑이 익숙한 MZ세대와 편안함을 추구하는 2030세대 등에게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브랜드 측은 “이번 추석을 맞아 그동안 한결같이 사랑해 주신 고객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무료 배송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최근 당일 배송 서비스로 업계에서 빠른 성장을 하고 있는 두발히어로를 통해 추석 연휴가 시작되는 9월 29일까지 당일 주문 건에 한해 주문한 날 바로 제품을 받아볼 수 있도록 하는 무료 퀵 배송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말했다.
오는 29일까지 힙핑크 전 품목을 대상으로 공식 몰을 통해 평일 오후 2시 전까지 주문을 하면 당일 퀵 배송으로 오후 5시부터 저녁 10시 사이에 제품을 받아볼 수 있게 된다.
관계자는 “주문량이 많은 일부 품목의 경우 배송 지연이 생길 경우 개별 문자로 알려드리고 있다. 급한 건의 경우 배송 메시지에 기입해 주시거나 고객센터를 통해 알려주시면 요청사항을 최대한 반영하여 서비스 만족을 위해 세심하게 챙길 것”이라고 했다.
업계에서 힙핑크는 이미 10년이 넘는 여성 속옷 브랜드로 관련 커뮤니티 사이에서 자발적 입소문만으로 꾸준한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디자이너들이 직접 온라인 상품평을 챙기며 민첩하게 트렌드에 대응한 전략이 주효했다는 평이다.
이혜진 대표는 “14년차 언더웨어 전문 쇼핑몰 힙핑크는 자연스러운 퀄리티와 편안함, 디자인을 모두 갖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특히 find natural me(자연스러운 나를 추구한다)라는 브랜드 방향성에 맞게 단조로운 컨셉의 상품이 아닌 나에게 가장 잘 맞는 다양한 상품을 만날 수 있는 언더웨어 본연의 기능에 충실한 브랜드다”라며 “이번 무료 배송 이벤트를 통해 힙핑크 브랜드 가치를 보다 많은 고객들께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신뢰받는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힙핑크가 배송 서비스 업체로 선정한 두발히어로는 라스트마일 배송전문테크 스타트업 체인로지스(대표 전일현)에서 운영하는 당일배송 서비스 브랜드다. 현재 서울 및 경기 지역에서 판매자와 소비자를 연결해 주는 당일배송 서비스를 진행하며 물류 시장에서 업계 입지를 넓히고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