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2020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의 공연이 이틀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새로운 예고 영상이 공개돼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국민들을 위로하고 다시 한번 힘을 내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앞서 나훈아는 “코로나19 때문에 ‘내가 꼭 공연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가만히 있으면 두고두고 후회할 것 같았다”는 소감을 밝히며 화려한 컴백을 알린 바 있다. 또한 그가 이 힘든 상황을 국민들과 다 함께 이겨내고자 하는 공연 취지에 집중하도록 노개런티로 출연한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큰 화제가 되기도 했다.
지난 23일에 진행된 언택트 공연에는 언택트 방청객 1,000명이 빠짐없이 전부 참석해 ‘가황’ 나훈아의 레전드 무대를 함께 즐기며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그런 가운데 새로운 예고편이 공개돼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다시보기 서비스가 없는 공연 같은 방송’이라는 문구와 함께 시작된 예고 영상엔 ‘대한민국 트롯 황제’ 나훈아가 무대를 진두지휘 하는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볼거리 가득한 댄스와 흥이 넘치는 오케스트라 등 다양한 퍼포먼스를 준비하며 진두지휘하고 있는 그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이 시선을 압도한다.
이처럼 나훈아가 열정을 불태우는 모습이 티저 예고에 담긴 가운데 가황 나훈아가 전할 그 감동과 에너지에 전국민이 주목하고 있다.
한편 나훈아의 생애 최초 언택트 공연인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는 KBS2를 통해 9월 30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다.
/안정은기자 seyoung@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