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 베이비케어 브랜드 시크(SEEC)는 단 하나의 카시트로 신생아부터 12세까지 쓸 수 있는 완벽한 올에이지 회전형 카시트 ‘제로맥스360’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을 받는다.
기존 카시트는 사용 연령에 따라 최소 두 번 이상 교체를 해야한다. 따라서 많은 소비자들은 카시트 구매를 하는데 있어 많은 부담감을 느끼곤 한다. 시크는 이런 소비자의 부담을 고려하여 신생아부터 12세까지 카시트를 의무적으로 탑승해야하는 모든 연령이 탑승 가능한 제로맥스360을 출시하였다.
뿐만 아니라 제로맥스360은 전연령 탑승 시 모두 자유롭게 회전이 가능하다. 이것은 탑테더 대신 서포팅 레그와 리바운드 스토퍼로 최신식 안전장치를 적용했기에 가능했다. 또한 KC 인증과 더불어 유럽식 최신 측면 충돌 테스트인 I-SIZE 테스트도 완료하여 더욱 강화된 안전성을 인정받았다. 그 밖에도 세이프 인디게이터로 정확한 장착을 두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도 있고, 어두운 차 안에서도 정확하게 장착할 수 있도록 ISO-FIX 라이트 시스템을 도입하는 등 세심한 기능이 돋보인다.
제로맥스360의 경우 8월 20일 코엑스 페어에서 예약판매를 통해 첫 선을 보일 예정이었으나, 수도권 코로나19 확산으로 페어 개최가 연기되어 제로맥스360의 론칭도 연기되었다. 한 달 이상 시크 제로맥스360 출시를 기다려 준 소비자들을 위해 시크는 론칭일을 앞두고 2주 가량 사전 예약을 실시하기로 하였다.
사전 예약을 하면 론칭일 당일 사전 예약자에게 추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비밀링크를 제공한다. 론칭사은품 제로맥스360 전용 선쉐이드, 카시트 보호매트, 플레이아치와 포토후기 사은품인 올리 카미러를 제공함은 물론, 사전 예약을 한 고객들에게만 10% 추가 혜택이 주어진다.
시크 마케팅 담당자는 “사전 예약 혜택은 연기된 코엑스 페어 이전부터 제로맥스360 론칭을 기다려온 소비자들을 위해 마련된 이벤트성 혜택이다.”라며 “간단한 응모만으로 론칭 사은품에 추가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는 기회이기 때문에 카시트 구매를 고려하고 있는 소비자라면 절대 놓쳐서는 안 될 기회이다”고 말했다.
시크 사전 예약은 9월 28일부터 10월 11일까지 진행되며 시크 인스타그램, 끄레델몰 이벤트 페이지 뿐만 아니라 시크 제품이 있는 육아용품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서도 응모가 가능하다. 제로맥스360은 12일 공식 론칭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