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아크로패스(ACROPASS)가 신제품 ‘트러블큐어 알란토-시카 에센스 토너’와 ‘트러블큐어 알란토-시카 크림’ 2종을 와디즈에서 새롭게 출시, 신규 론칭을 기념하여 고객 1천 명을 대상으로 미니어처 키트를 무료 증정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펼친다.
아크로패스는 NO.1 마이크로니들 패치인 ‘트러블큐어’로 올리브영, 롭스 등 온-오프라인 채널의 민감성/트러블 피부 고객들에게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아크로패스 측은, “이번 신제품은 ‘트러블큐어’를 만든 노하우와 자사의 의약품 개발 기술을 바탕으로 개발하게 되었다”면서, “민감성/트러블 피부를 위한 알란토인과 시카 성분의 최적의 배합을 적용한 완성형 시카를 선보이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트러블큐어 알란토-시카’ 스킨케어 2종(에센스 토너, 크림)은 임상시험을 통해 피부의 붉은기와 피부결을 빠르게 개선해주고 피부 속 수분이 16시간 동안 유지됨을 입증하였다. 무너진 피부 장벽을 회복시켜 민감성/트러블 피부라면 누구나 겪을 수 있는 여드름, 속건조 등 피부 트러블 개선에 도움을 준다.
아크로패스에 따르면, 와디즈 펀딩 사전 오픈 기간인 10월 8일(목)부터 10월 21일(수)까지 ‘알림신청’에 참여한 1천명에게 트러블큐어 알란토-시카 미니어처 키트가 무료로 증정된다. 아울러 동기간에 아크로패스 공식몰 구매고객 전체를 대상으로 신제품 미니어처 키트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아크로패스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트러블큐어 알란토-시카’ 에센스 토너와 크림을 통해 국내 고객 저변을 확대함과 동시에 글로벌 진출을 계획하고 있으며, 피부고민의 처음부터 끝까지 책임지는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