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트하인즈코리아(대표 장석)는 아메리칸 정통 스타일 ‘하인즈 버거 소스’ 를 국내에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평번한 소스도 비범하게 만드는 소스 전문가 하인즈가 소개하는 버거 소스는 미국식 수제버거 맛의 비결을 그대로 구현하여 마요네즈, 케찹, 여러 향신료 등을 더해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원큐에 수제버거 맛집 비법 소스의 경험을 선사한다. 햄버거뿐만 아니라 샌드위치, 샐러드, 퀘사디아 등 다양한 요리에도 어울리며, 디핑소스로 활용하여 각종 요리에 풍미를 더해 즐길 수 있어 모디슈머들이 환영할 다목적성의 소스이다.
하나의 소스로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는 버거 소스 맛의 비결은 마요네즈 레시피인 해바라기유, 난황, 식초와 토마토 퓨레, 우스타소스 레시피, 머스타드 파우더 베이스에 풍미를 더하기 위해 딜, 양파, 마늘, 레몬오일 등을 더한 하인즈만의 시크릿 레시피로 만들어냈기 때문이다.
마케팅 담당자는 “글로벌 소스 전문 브랜드로써 지속적으로 시장 트랜드에 발마춰 간편하지만 맛있고, 시간과 노력은 물론 재료 비용을 아껴줄 수 있는 제품으로 하인즈 포트폴리오를 강화할 계획이며 버거 소스는 요리에 따라 여러 소스를 만드는 번거로움을 없애주며,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는 가심(心)비 좋은 제품”이라고 밝혔다.
하인즈 버거소스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국 할인점,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