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홀핏’이 오는 10월 15일(목) 오전 9시 25분부터 NS홈쇼핑에서 신제품 ‘피부애 어린콜라겐’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방송에는 ‘건강한 아름다움’의 대명사 배우 오윤아가 게스트로 출연해 제품을 직접 소개할 예정으로 소비자들의 기대가 모이고 있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피부애 어린콜라겐은 글루텐, 지방, 콜레스테롤 등의 불순물이 없는 순수한 생선비늘에서 추출한 어린(魚鱗) 콜라겐만을 사용한 프리미엄 콜라겐 제품이다. 생선비늘이 생선 껍질이나 돼지 껍질보다 높은 체내 흡수율을 보인다는 연구결과로 더욱 주목받고 있다.
여기에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비타민C, 유기 야채 11종이 배합됐으며, 식약처로부터 UV 케어와 피부 보습에 대한 2중 기능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이다.
하루 한 병의 간편한 섭취로 콜라겐 일일 권장량 최대치인 3,270mg을 충족할 수 있으며, 앰플 타입으로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동안피부의 소유자인 배우 오윤아가 브랜드 전속 모델로 발탁되면서 ‘오윤아 콜라겐’으로도 인기를 얻고 있다.
홀핏 관계자는 “피부애 어린콜라겐은 피부 속 세포와 동일한 구조를 가진 512달톤 미세분자 콜라겐을 사용했다”며, “인체적용시험 결과 피부탄력 및 피부보습 9개 지표에서 개선이 확인된 바 있어 환절기 피부 관리에 관심이 많은 이들에게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홀핏 ‘피부애 어린콜라겐’ NS홈쇼핑 론칭 방송은 15일 오전 9시 25분부터 약 65분간 진행되며, 방송이 끝난 후에는 공식 쇼핑몰이나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