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엑스원 출신 김우석, 이은상의 듀엣곡이 오늘(14일)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김우석과 이은상은 13일 오후 듀엣곡 ‘메모리즈(Memories)’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영상 도입부에 무언가를 끄적이는 듯한 효과음이 등장하며 이번 곡이 마치 팬들을 위한 마음을 담은 편지 같은 느낌을 주며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메모리즈’는 얼터너티브 록 감성이 돋보이는 브리티시 팝 스타일의 곡으로, 노래의 테마가 되는 기타 루프가 아련함을 더하는 한편 섬세하고 감미로운 보컬과 아름다운 가사들이 두 귀를 사로잡는다. 두 사람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미처 말하지 못한 그 마음’을 노래에 담아 진솔한 감동을 선사한다.
발매와 동시에 공개될 뮤직비디오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을 통해 두 사람의 훈훈한 케미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이번 뮤직비디오는 마치 청춘 만화의 주인공 같은 두 사람의 눈부신 비주얼을 마음껏 감상할 수 있을 것이라는 후문이다.
한편, 항상 곁에서 따뜻한 응원과 사랑을 보내주는 팬들을 위해 진심을 담은 노래 ‘메모리즈’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추승현기자 chush@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