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셰프컬렉션과 마세라티의 콜라보레이션 영상이 공개되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22일 삼성전자와 노블레스 SNS 등을 통해 전격 공개된 이번 영상은 배우 유태오가 셰프컬렉션·마세라티와 함께 보낸 특별한 뉴 럭셔리 데이라는 컨셉으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유의 세련된 분위기를 갖춘 유태오가 두 브랜드와 함께 그려낸 품격 있는 라이프스타일이 고급스러운 연출과 더해져 영상미를 극대화했다.
배우 유태오가 삼성 셰프컬렉션과 함께 감성적인 키친 라이프를 누리면서 마세라티 노빌레 에디션과 함께 해안 도로를 역동적으로 질주하는 뉴 럭셔리의 일상을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해당 영상은 업로드된 소셜 및 유튜브 채널에서 소비자들의 자발적인 댓글과 좋아요 수가 합산 약 8천 건을 기록하며 매우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콜라보 영상은 뉴 럭셔리 냉장고 삼성 셰프컬렉션과 명품 자동차 브랜드 마세라티의 협업 마케팅으로 기획됐다. 두 제품의 메인 테마가 바다에서 영감을 받은 블루 컬러이자 이탈리아 고유의 장인정신에서 탄생한 명품이라는 공통점이 모티브가 됐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셰프컬렉션·마세라티·모델의 조합이 완벽하다", "감각적이고 고급스러운 라이프스타일이 눈앞에서 펼쳐진다", "영상미부터 BGM까지 뉴 럭셔리의 끝판왕이다" 등 열광적인 반응을 보였다.
셰프컬렉션과 마세라티의 콜라보레이션 영상은 삼성전자 공식 SNS·마세라티 공식 SNS·노블레스 매거진 SNS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