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예능프로그램 ‘펫 비타민’에서 누구나 따라 할 수 있는 강아지 운동법들이 소개된다. 다양한 운동법들은 시청자뿐만 아니라 반려견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날 ‘펫 비타민’의 세 번째 게스트로 다재다능한 개그우먼 이수지가 출연한다. 이수지는 역대급 식탐을 자랑하는 반려견 ‘백설기’의 건강엔 문제가 없을지 고민을 털어 놓는다.
이에 ‘펫 비타민’의 최강 수의사 군단은 눕방이 특기인 백설기를 위한 강아지 운동법을 소개한다. 특히 서 있는 것만으로도 근육질견으로 변신할 수 있는 짐볼 전신운동이 이수지의 마음을 사로잡았다고 한다.
또한 녹화 당일 펫허준 이태형 수의사가 백설기에게 척추 건강에 좋은 혈 자리 마시지를 직접 선보이자, 백설기는 배를 드러내고 흡족한 표정을 지었다고 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앞서 ‘펫 비타민’은 첫 회 방송에서 리듬체조 선수 손연재에게 간식을 이용한 강아지 스쿼트 방법을 알려줬다. 간단하면서도 획기적인 방법에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일었던 바 있어, 오늘(29일) 공개될 혈자리 마사지법과 짐볼 운동법에도 기대가 모아진다.
이처럼 반려견을 위한 흥미진진한 정보들로 가득 채울 KBS2 ‘펫 비타민’은 오늘(29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다.
/안정은기자 seyoung@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