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업계에서는 코로나 19로 지친 국민들을 위해 각종 행사 및 프로모션을 진행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문화체육관광부와 국민체육진흥공단에서는 11월 2일부터 7개 카드사와 함께 실내민간체육시설에서 누적 8만 원 이상 결제 시 3만 원을 환급 받을 수 있는 소비 할인권을 배포한다. 실내민간체육시설 중 한 곳인 여성 피트니스 체인 ‘커브스’도 이러한 움직임에 동참해 11월 한 달간 안전한 운동 환경 조성과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해 푸짐한 프로모션에 나선다고 밝혔다.
‘커브스 어게인’은 커브스를 통해 운동이 있는 일상과 건강을 되찾자는 의미를 담은 전국 프로모션으로, 국내 전 지점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커브스를 다니는 기존 회원, 커브스를 재방문한(회원권 일시정지) 회원, 신규 가입 회원 모두를 대상으로 각각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커브스코리아 ‘커브스 어게인’ 프로모션 담당자는 “회원님들이 커브스는 ‘안전한 운동환경’이라는 믿음을 가지고 마음 놓고 운동하면서 건강한 일상을 되찾을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 기회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커브스 기존 회원은 11월 한 달간 ‘출석 레이스’로 운동의 재미를 더할 수 있다. 이용 중인 클럽에서 지정한 출석횟수 미션을 달성하면 미션을 완수한 기념으로 마스크를 받을 수 있다. 마스크 역시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증정한다.
더불어 회원권 일시정지 회원은 ‘컴백! 커브스’ 이벤트 대상으로, 클럽 방문 또는 운동 재시작 시 운동 시설 및 일상에서 유용한 ‘안전키트 파우치’를 증정한다. 안전키트 파우치는 마스크 10매, 마스크 스트랩, 손 소독제, 세정 티슈로 구성되어 있다. 한정 수량이라 선착순 증정이므로 상세 내용은 이용 중인 클럽에 문의해 안내받을 수 있다.
또한 커브스 신규 가입 및 회원권 연장 회원은 ‘회원권 1+1’ 이벤트 당첨의 기회를 노려볼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30명에게 커브스 1개월 이용권 1매를 제공하며, 당첨 사실은 12월 4일 네이버 커브스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용권은 가족, 친구 등 운동이 필요한 지인에게 양도할 수 있어 꾸준한 이벤트 인기 상품이다.
한편, 커브스는 각종 프로모션으로 출석율이 높아질 11월을 대비해 시설의 소독, 방역 상태를 꾸준히 점검하고, 운동기구들의 손잡이를 항균 필름 코팅하는 등 안전한 운동 환경 조성을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