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모모랜드(MOMOLAND)가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소속사 MLD엔터테인먼트는 5일 모모랜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보 ‘레디 올 낫(Ready or Not)’ 프로모션 계획이 담긴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9일과 10일 개인 티저 포토 공개를 시작으로 11일 유닛 티저 포토, 12일 단체 티저 포토와 13, 14일 양일에 걸쳐 ‘레디 올 낫’ 공식 뮤직비디오 티저 등이 공개된다. 싱글 발매일인 17일에는 ‘레디 올 낫’ 공식 뮤직비디오 및 음원이 최종 공개될 예정이다.
오는 17일 선보일 모모랜드의 세 번째 싱글 앨범 ‘레디 올 낫’은 가수 겸 프로듀서 싸이(PSY)가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특히 데뷔 4주년을 맞은 모모랜드가 특별하게 기획한 신보로 알려져 관심이 쏠린다.
앞서 싸이는 “모모랜드는 흥이 나는 음악을 더욱 신나게 잘 표현하는 결이 잘 맞는 후배로 이번 신곡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며 ”데모곡을 들어본 후 곡이 너무 좋아서 기쁜 마음으로 작사 작업에 참여하게 됐다”고 밝힌 바 있다.
MLD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싸이의 참여로 모모랜드의 신곡이 더욱 유니크해짐과 동시에 완성도 높아졌다”며 “앞서 발매한 ‘뿜뿜’, ‘BAAM’, ‘떰즈업’ 의 뒤를 잇는 글로벌 히트곡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모모랜드의 세 번째 싱글 앨범 ‘레디 올 낫’은 오는 17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추승현기자 chush@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