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프로페셔널 헤어 브랜드 커리쉴과 뷰티 인플루언서 강경민이 콜라보한 ‘커리쉴X굠민 패키지’가 이틀만에 완판되었다.
프리미엄 프로페셔널 헤어 브랜드 커리쉴과 뷰티 인플루언서 강경민이 콜라보한 ‘커리쉴X굠민 패키지’가 이틀만에 완판되었다.
프로모션 오픈 첫날 부터 구매자들이 대거 몰려 서버가 다운되며 초도물량이 품절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일으켰던 이번 행사는
커리쉴의 베스트셀러인 실키오일세럼 대용량 사이즈를 포함한 미니어처로 전례없는 획기적인 구성이었다.
커리쉴 실키오일세럼은 건조하고 푸석푸석한 머릿결에 즉각적으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는 동시에 고급스러운 피치향의 헤어세럼이다.
자연유래 오일블랜드가 갈라진 모발을 코팅하고 매끄럽게 정돈하여 윤기를 선사하며
마리끌레르, 뷰티쁠 등 유명 매거진에서 헤어부문 어워드를 수상하는 등 1분에 1개씩 팔리는 커리쉴의 대표적인 제품이다.
커리쉴 관계자는 “다운된 서버를 복구하며 커리쉴의 인기를 다시한번 실감했다. 커리쉴의 새로운 뮤즈 강경민과 콜라보가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보다 많은 고객들이 커리쉴을 만날 수 있도록 향후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할 예정이다." 라고 밝혔다.
전문 헤어디자이너가 먼저 찾고 써본 고객의 재구매율이 높은 프로페셔널 헤어브랜드 커리쉴은 전국 유명살롱을 비롯하여
SEPHORA, 시코르, 올리브영, 청담SSG, 도곡SSG 등의 오프라인과 온라인에서 만날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