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수영이 ‘슬기로운 생활’ MC로 시청자들의 삶의 질을 올린다.
13일 소속사 뉴에라프로젝트는 “이수영이 오는 23일 오전 9시 첫 방송되는 Olive 새 생활 예능 프로그램 ‘슬기로운 생활’의 진행을 맡는다”고 밝혔다.
‘슬기로운 생활’은 정보의 홍수 속에서 진짜배기 리뷰를 소개해주는 트렌디 정보쇼다. 매회 뜨거운 이슈 분석과 실속 있는 리뷰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특별 게스트와 함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의 비결을 공유하며 시청자들의 삶의 질까지 높여줄 전망이다.
특히 이수영은 진정성 있는 공감 능력과 아름다운 목소리 톤을 바탕으로 ‘슬기로운 생활’의 기획 의도를 더 확실하게 전해줄 계획이다. 실제로 아내이자 엄마인 그는 더 많은 시청자와 공감대를 형성할 것으로 보인다. 이에 ‘슬기로운 생활’이 다루는 다채로운 주제에 맞춰 이수영이 선보일 거침없는 입담도 궁금증을 자아낸다.
현재 이수영은 CBS 음악FM ‘이수영의 12시에 만납시다’ DJ로 매일 낮 청취자들과 소통하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TV CHOSUN ‘알콩달콩’, SBS MTV ‘더 스테이지 빅 플레저’, SBS ‘음악공간’ 등 오랜 시간 장르를 불문하고 다양한 예능, 교양, 음악 프로그램에서 안정적인 진행을 선보인 이수영이기에 이번 ‘슬기로운 생활’ MC 발탁 소식이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한편, 이수영의 활약이 기대되는 ‘슬기로운 생활’은 23일부터 매주 월요일 오전 9시 Olive와 tvN에서 동시 방송된다.
/김진선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