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키메이커의 프리미엄 맞춤 인솔 브랜드 피츠인솔이 전 세계 20만개 판매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피츠인솔은 11월 23일부터 12월 22일까지 한 달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5만원 상당의 보행 습관 측정 서비스 등 과학적이고 전문적인 분석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번 혜택은 피츠인솔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홈페이지에 우선 적용, 홈페이지에 가입만하면 이벤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쿠폰을 자동 발급한다. 보다 자세한 이벤트 정보는 피츠인솔 홈페이지 또는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피츠인솔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고객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준비했다”며 “피츠인솔의 과학적인 측정과 분석을 체험하고 편안한 발걸음을 느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피츠인솔은 과학적으로 분석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설계한 후 유럽 벨기에 3D프린터로 전송해 맞춤 제작한다. 이미 유명 프로 스포츠 선수들이러닝화, 골프화, 스키부츠 등에 사용하고 있으며, 병원에서도 의료용 맞춤 제작 인솔을 주문해 사용하는 등 그 기술력을 인정 받았다.
한편, 알키메이커는 (재)서울테크노파크(원장 김기홍) 2020년 맞춤형지원사업 선정기업으로 과업을 수행을 통해 성공평가를 받은 바 있다. 최근에는 피츠인솔의 데이터를 활용한 러너스랩 브랜드를 론칭해 러너들을 위한 전문적이고 과학적인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해 앞장서고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