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며느라기' 초반부터 강적 만난 박하선…큰며느리 등장에 '대혼란·충격'





‘며느라기’가 역대급 마이웨이 며느리 캐릭터의 등장을 예고했다. 민사린(박하선 분)과 무구영(권율 분)은 당혹스런 상황에 어떻게 대처해 나갈까.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며느라기’(연출 이광영 / 극본 이유정)는 요즘 시대 평범한 며느리가 시월드에 입성하면서 겪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담은 ‘시월드 격공일기’를 담은 작품.

평범한 새내기 부부 ‘민사린(박하선 분)’과 ‘무구영(권율 분)’이 시어머니와 시아버지, 동서와 시누이 등 다양한 개성만점 캐릭터들 속에서, 현실적인 결혼생활의 무게를 깨달으며 서로를 이해해 가는 과정을 그린다.

2화 예고편에서는 무씨네 집안 큰며느리인 정혜린(백은혜 분)의 첫 등장이 드러나 민사린과 정혜린, 두 며느리의 강렬한 첫만남에 기대와 관심이 모인다. 또한, 새로운 캐릭터의 등장으로 결혼 한 달 차 초보 부부인 민사린과 무구영이 어떤 새로운 상황에 맞닥뜨리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민사린은 지난 1화에서 시어머니 박기동(문희경 분)의 생신 전날부터 시댁을 찾아 아침 식사까지 혼자 손수 차렸을 정도로 시댁에서 사랑받고 싶은 며느라기에 들어서 있다. 반대로 손윗동서 정혜린은 시댁 눈치를 보지 않고 할 말은 하는 거침없는 성격으로, 시댁보다 자신이 우선인 큰며느리 정혜린의 등장에 초보 며느리 민사린이 대혼란과 충격을 겪게 될 전망이다. 시댁과 아내가 잘 융화되어 한 가족처럼 지내기를 바라는 남편 무구영과 싹싹한 며느리를 기대하는 시부모 사이에서 민사린이 어떤 고민과 선택을 하게 될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민사린과 무구영 부부는 시어머니의 생신 식사를 위해 온가족이 함께 찾은 대게 음식점에서 큰며느리 백은혜와 마주하게 될 예정이다. 카카오M이 일부 공개한 ‘며느라기’ 2화의 스틸컷에서는 무씨네 일가가 한자리에 모인 가운데 주변 눈치를 보며 식사를 먹는 둥 마는 둥 하는 민사린과 슬쩍 분위기를 살피는 듯한 무구영, 무언가에 화가 나 어이없는 표정을 짓는 시어머니 박기동(문희경 분), 시아버지 무남천(김종구 분), 시누이 무미영(최윤라 분)의 모습이 그려진다.

그러나 정혜린만은 주변 분위기에 아랑곳하지 않고 식사에만 집중하고 있어, 과연 이들의 첫만남에서 어떤 에피소드가 벌어질지, 시월드 속에서도 기죽지 않는 정혜린이 어떤 사이다 발언으로 가슴을 시원하게 할지 호기심을 자아낸다.

제작진은 “28일 공개되는 2화에서 며느리를 향한 시월드의 관심 섞인 참견 릴레이가 펼쳐지는 가운데, ‘며느라기’에 접어든 민사린과 ‘며느라기’를 벗어난 지 오래인 정혜린의 반응에서 확연한 온도차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요즘 시대 며느리와 남편, 시어머니들에게까지 격한 공감을 불러일으킬 ‘며느라기’는 21일부터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에 카카오TV에서 공개되고 있다.

/김진선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경 마켓시그널

헬로홈즈

미미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