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팝(K-POP) 스타 NCT, 에이티즈, 청하&이연이 서울 여행의 꿀팁을 소개했다.
지난 29일 방송된 KBS2 ‘플레이 서울(기획 유웅식, 연출 고국진)’ 2회에서는 NCT(엔시티), 에이티즈(ATEEZ), 청하&밴디트(BVNDIT) 이연의 서울 여행기가 공개됐다.
이날 NCT 멤버 제노와 천러는 골목과 한옥이 어우러져 아름다운 매력을 풍기는 서울의 핫플레이스 익선동을 소개했다. 두 사람은 감성 식당 투어, 운세 알아보기, 유니크 카페 방문, 향수 공방 체험 등 다양한 체험을 하며 인생샷을 남겼다.
에이티즈 멤버 산, 우영, 여상, 홍중은 K-푸드와 함께 하는 서울 투어에 나섰다. 여상과 홍중은 광장시장을 찾아 먹자골목에서 먹방을 즐겼다. 산과 우영은 인사동 전통문화의 거리를 방문해 K-디저트 먹방을 펼치며 보는 재미를 더했다.
이어 청하와 밴디트 이연은 국내 최대 컨테이너 팝업 쇼핑몰을 찾아 쇼핑을 즐기며 우정 여행을 시작했다. 송리단길에 위치한 떡볶이 가게를 방문해 남다른 먹방을 선보인 두 사람은 서울 도심에 위치한 테마파크를 찾아 호캉스를 즐기고 어드벤처 놀이공원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특히 이날 NCT, 청하&밴디트, 에이티즈는 자신의 원 픽(One Pick) 장소를 홍보할 수 있는 SNS 라이브 방송권을 획득하기 위한 치열한 게임을 하며 웃음을 줬다.
지난 22일 첫 방송된 ‘플레이 서울은’ 3주간 KBS2를 통해 방송되며, 이후 KBS WORLD 채널을 통해 전 세계 117개국으로도 방송될 예정이다.
/안정은기자 seyoung@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