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 가전 전문 글로벌 기업 '로보락'이 로봇청소기 및 무선청소기를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마련했다. '로보홀리데이' 팝업스토어를 3일부터 9일까지 하남 스타필드 사우스 아트리움 앞에서 운영하는 것.
국내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로보홀리데이’ 팝업스토어로, 가족과 친구, 연인 등이 함께 즐기기 좋은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계획으로, S5 Max, S6 MaxV 등을 포함한 전 제품 라인업을 현장에서 직접 만날 수도 있다.
먼저 ‘로보랠리’는 팝업스토어 부스 내 미션을 수행하고 스탬프를 획득하는 내용으로, 미션을 수행하면 다양한 경품 뽑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주말에는 경품으로 로보락 S6 MaxV 제품이 각 1대씩 제공된다. 더불어 팝업스토어 방문 인증샷을 개인 소셜 미디어 계정에 업로드 시 행사 종료 후 1명을 선정해 로보락 제품을 주는 ‘로보포토제닉’ 이벤트도 진행된다.
뿐만 아니라 부스 내 각종 이벤트 참여를 통해 미르X로보락 텀블러, 로보락 담요, 마스크 스트랩 등의 풍성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팝업 부스는 포토존, 제품 전시존, 아이들을 위한 키즈존, 반려동물을 위한 펫존, 이벤트 경품을 뽑을 수 있는 이벤트존 등 총 5가지 존으로 구성돼 있다.
로보락의 다양한 제품들을 직접 경험해볼 수도 있다. 팝업스토어 내 로봇청소기 및 무선청소기 시연존에서는 S5 Max, S6 MaxV, H6 등이 실제 시연되는 모습을 볼 수 있으며, 고객이 직접 참여해볼 수도 있다. 로봇청소기 시연존에서는 S5 Max 및 S6 MaxV 제품의 흡입력, 카펫 부스트, 물체 감지, 추락방지, 가장자리 청소, 듀얼 카메라 등의 기능을 확인할 수 있다. 무선청소기 시연존에서는 H6의 흡입력 및 진드기 제거, 틈새 청소 등의 기능을 체험할 기회가 제공된다.
로보락 국내 마케팅 총괄 이경원 이사는 “국내 소비자들이 당사 제품의 뛰어난 성능을 눈으로 확인하고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팝업스토어를 열었다”며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사랑하는 친구, 가족, 연인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로보락은 지난 1일부터 12일까지 11번가 십일절 페스티벌, G마켓 빅스마일데이 행사 등을 통해 자사 로봇청소기 S5 Max, S6 MaxV 등의 제품 총 누적 판매액 40억 원을 기록한 바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