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키친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당 걱정 없는 매콤한 맛’의 빼당빼당 바른고추장은 당을 줄여 더욱 건강하게 고추장의 맛을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된 제품으로, 100% 국내산 원재료를 사용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장 류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식품 첨가물인 보존료를 비롯하여 불필요한 재료는 제외하고 만들어 마음 편히 매콤한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닥터키친에 따르면, 빼당빼당 바른고추장은 임신성 당뇨로 인해 당 관리를 철저히 하고 있는 임산부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당 걱정으로 먹기 힘들었던 ‘제육볶음, 비빔밥, 초장’ 등의 메뉴를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닥터키친에서 빼당빼당 바른고추장과 함께 새롭게 선보이는 두 번째 제품은 ‘키플 바르당 딸기’이다. 키토제닉 전문 브랜드인 키플에서 직접 기획 및 개발한 제품으로, 국내 논산 딸기를 사용하고 설탕과 첨과물 및 보존료를 일체 넣지 않아 건강한 달콤함을 선사하며, HACCP 인증 국내 공장에서 만들어 믿고 먹을 수 있다.
키플 바르당 딸기는 일반 딸기잼보다 당류를 92% 감소시켜 당 관리를 위해 잼을 즐기지 못하던 이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닥터키친 빼당빼당 바른고추장과 키플 바르당 딸기는 닥터키친과 키플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