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교육 플랫폼 이상스쿨이 수강기간을 기존 대비 2배 늘린 신규 프리패스 패키지를 출시하고 오는 24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상스쿨이 지난 18일 출시한 'ALL 프리패스 6+6'는 작년 종합판매 1위를 달성한 'ALL 프리패스'의 수강기간 6개월에 추가로 6개월을 더한 패키지다.
이번 패키지를 기획한 담당자는 "지난해 수강생분들로부터 가장 많은 문의를 받았던 게 바로 수강기간 연장"이었다며 "고객 피드백을 적극 반영해 1년짜리 패키지를 선보이게 되었다"고 밝혔다.
총 23 패키지 252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ALL 프리패스 6+6은 △주식 △펀드 △부동산 등 재테크 전반에 걸친 커리큘럼을 한 번의 수강으로 배울 수 있는 게 강점이다. 이중, 주식 커리큘럼의 경우 △기초이론 △매매방법 △매매전략 △매매기법 △전자공시 등의 체계적 구성으로 수강생들로부터 주식 공부의 효율을 끌어올렸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상스쿨은 신규 패키지를 출시함에 따라 수강생 대상 혜택 제공과 더불어 학습지원품 언박싱 콘테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오는 24일까지 ALL 프리패스 6+6을 수강하는 이들 전원에게 △87% 즉시할인 △수강기간 30일 추가 연장 △전용교재 4권 증정 △학습지원품 7종 증정 등의 종합 혜택이 제공된다. 학습지원품은 무선충전 블루투스 라디오 겸용 스피커, 무선충전 마우스패드, 카카오 리틀프렌즈 이어버드 등으로 구성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상스쿨 측은 "출시 기념 최대할인율을 적용하여 수강료 부담을 덜어드리는 것뿐 아니라, 집에서 온라인 수강 시 필요로 하는 거의 모든 물품을 담았다"며 "이번 주까지 제공하는 파격적 지원 혜택을 활용하여 '부자 되는 공부'를 시작해보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오는 31일까지 학습지원품 선물세트 언박싱 영상을 촬영, 콘테스트에 참여하는 수강생 전원에게는 수강기간 30일 연장 혜택이 제공된다. 이상스쿨 측은 콘테스트 참여자 중 투표를 거쳐 선정된 1등에게 수강기간 60일 연장 혜택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이상스쿨 관계자는 "기본적으로 원금을 지키는 투자를 하려면 매매에 앞서 나만의 투자 원칙과 기법을 갖춰놓는 공부가 필수"라면서 "전문가들의 주식 노하우를 수강생분들 각자만의 무기로 내재화하는 데 필요한 최적의 커리큘럼을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