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의 신곡 퍼포먼스가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1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골든차일드(이대열, Y, 이장준, TAG, 배승민, 봉재현, 김지범, 김동현, 홍주찬, 최보민) 다섯 번째 미니앨범 ‘예스(YES).’의 타이틀곡 ‘안아줄게(Burn It)’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골든차일드는 타이틀곡 ‘안아줄게(Burn It)’의 음원 일부와 퍼포먼스를 처음으로 선보이며 보는 이들을 홀린 듯이 빠져들게 만들었다.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에 더해진 파워풀한 후렴 안무는 ‘퍼포먼스 맛집’다운 강렬한 임팩트를 남기며 본편 뮤직비디오에 대한 궁금증을 폭발시켰다.
‘안아줄게(Burn It)’ 뮤직비디오 티저는 공개 이틀 만에 유튜브 조회 수 80만 뷰를 돌파, 컴백 전부터 심상치 않은 기세를 보이고 있어 이번 활동에 대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안아줄게(Burn It)’는 레게톤 스타일의 곡으로 강렬한 리듬에 기타와 휘파람, 감성적인 멜로디가 함께 조화를 이루는 노래다. 사랑하는 존재가 힘겨워하는 모습을 지켜보며 가슴 아파하고, 그 아픔을 불태워 고통에서 벗어나게 해주고픈 마음을 골든차일드의 한층 더 성숙하고 깊어진 표현력으로 나타냈다.
한편 골든차일드는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예스.’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추승현기자 chush@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