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

사회사회이슈
TS트릴리온, 사회 공헌 캠페인 ‘TRUSTS 캠페인’ 진행




국내 탈모샴푸 시장 부동의 1위 브랜드 ‘TS샴푸’를 제조 판매하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TRUSTS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사회 공헌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TS트릴리온의 ‘TRUSTS 캠페인’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과 취약계층을 지원하고 환경보호에 동참하는 등 좋은 제품, 좋은 가격, 좋은 일에 앞장서겠다는 취지를 담고 있다. 캠페인을 진행함에 있어 TS트릴리온은 함께 사는 따뜻한 사회를 만들고자 다채로운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TS트릴리온은 ‘좋은 성분을 담은 착한 제품’이라는 기업 철학을 바탕으로 지난해에도 사회적 책임을 위한 다각적 활동을 펼쳤다. 지난해 3월 영등포구청에 ‘TS마스크’를 기부하였고, 연말에는 안산시외국인주민상담지원센터에 다문화 가정 아이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후원하기도 하였다. 영등포구가 추진하는 ‘2021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에 동참하여 지역 내 소외된 이웃에게 성품을 기탁하였다. 이외에도 TS트릴리온은 2007년 설립 이후 유니세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굿네이버스 등 NGO 단체에 수익금의 일부를 매월 기부하여 업계와 사회 전반에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 있다.



장기영 TS트릴리온 대표는 “기업의 또 다른 역할은 지역 사회의 발전과 사회적으로 대두된 문제에 관심을 갖는 것이라 생각한다. TS트릴리온은 ‘Trust TS’ 슬로건 아래 신뢰를 핵심 키워드로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좋은 제품을 좋은 가격에 선보이고 좋은 일에 앞장서 더 좋은 세상이 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 앞으로도 다양한 형태의 사회 공헌 활동을 펼쳐 TS트릴리온의 사회적 가치를 확산할 예정”이라고 말하였다.

한편, TS트릴리온은 지난해 코스닥 시장에 성공적으로 입성하였다. 최근 LED 두피관리기 ‘TS토파헤어리턴’을 선보이며 가정용 두피관리 기기 시장으로의 본격 진출을 알렸다. 이외 1,000만 탈모인들이 더 이상 탈모 때문에 고민하지 않길 바라는 숭고한 마음과 염원을 담은 대표 브랜드 ‘TS샴푸’를 비롯하여 국민 건강을 최우선 목표로 최대한 낮은 가격에 선보이는 ‘TS마스크’, 국내 온오프라인과 홈쇼핑뿐만 아니라 홍콩 헤어케어 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프리미엄 셀프 염색약 ‘TS착한염색’ 등 기능성 화장품, 헬스&리빙 및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제품을 출시하며 바이오헬스케어 전문 기업으로 굳건히 자리매김하고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이종환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발행 ·편집인 : 이종환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