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건강 가구 브랜드 장수돌침대가 이번 21년 창립 30주년 및 설날을 맞이해 기념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30주년·설 기념 할인행사인 ‘장수특별전 설 선물왔소’는 다가오는 2월 1일 (월)부터 3월 1일 (월)까지 한 달 동안 진행된다.
장수돌침대에 따르면 이번 30주년 할인 이벤트에서 장수돌침대와 장수돌소파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라인업을 선보이게 되며 행사 기간동안 풍성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특히 작년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인기를 끌었던 1341과 7111이 할인제품에 포함되어 고객들의 구매열기가 다시 한번 더 치열해질 것으로 예상된다.
장수돌침대 7111 제품은 트렌드에 맞게 모던한 디자인과 실용적인 측면을 동시에 담아 고객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침대 헤드의 LED 무드 조명은 3단 조절이 가능하며, 스마트기기 충전이 가능하도록 USB단자와 수답공간까지 갖추고 있어 중 ·노년층은 물론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젊은 층의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장수돌침대는 할인 이벤트에 더해 내방고객 모두에게 ‘별다섯 비말마스크’와 금액대별로 안마기를 비롯한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또한 행사제품을 2개 구매하는 고객은 추가로 20만원 할인까지 받을 수 있어 파격적인 30주년 할인이벤트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장수돌소파 역시 지난 해 인기를 끌었던 제품들을 파격적인 할인 행사가에 판매한다. 특히 라인업 상품 중 ‘에스테라’가 포함되어 있어 기대를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출시하자마자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아 인기제품으로 손꼽히고 있는 '에스테라'는 카우치형 온돌과 일반소파를 함께 사용 할 수 있는 패밀리형 소파로 인체공학적 등받이와 탄탄하고 푹신한 좌방석이 특징이다. 또한 하이백 스타일의 등받이 쿠션으로 목 부위를 편하게 기댈 수 있어 포근함과 안락함을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오랜시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장수돌소파 역시 내방고객 모두에게 별다섯 비말마스크 증정과 구매고객 모두에게 돌소파 전용패드를 증정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금액에 따라 3D매쉬패드와 천연석 사이드 테이블까지 추가로 제공된다.
대한민국 대표 돌침대 브랜드 장수산업은 1992년 창업 이래 돌침대만을 전문으로 생산 판매하여 '별이다섯개' 라는 캐치프레이즈로 큰 사랑을 받으며 명품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한국만의 전통 온돌문화를 접목한 장수돌침대만의 특허 받은 히팅플로어 공법으로 최적의 체온 유지와 건강한 수면 문화 전파에 힘쓰고 있는 장수돌침대는 올해 30주년을 맞이한다.
여느 때 보다 면역력과 건강에 대한 중요성이 강조되는 가운데, 건강 지킴이 장수돌침대의 할인행사가 더욱 크게 주목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장수돌침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