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력 기반 에듀테크 기업 씨엠에스에듀(CMS에듀, 대표 이충국)가 온라인 클래스 ‘CMS ON’의 3월 개강을 앞두고 2월 한 달간 입학테스트를 무료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CMS ON은 온라인 사고력 수업 ’노이지(NO.ISY)’와 CMS 대치영재관 온라인 실시간 라이브 수업 ‘엣지(ED.GE)’로 구성된다.
노이지는 최근 자체 실시한 학부모 설문에서 만족도 92%를 기록할 만큼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양방향 소통과 피드백, 학습 관리가 잘 이루어지며 다양한 스마트 인터랙티브 교구를 활용해 흥미와 몰입감을 높여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노이지는 3월 초2~5학년을 대상으로 CMS 융합 사고 프로그램 ‘Pre-WHY’, ‘WHY’ 과정을 개강한다. 입학테스트는 학년별 30문항 내외로 출제되며 학생의 수학적 사고력, 교과 성취도, 문제해결력 등을 평가한다.
엣지는 영재학교와 한국수학올림피아드(KMO) 대비반, 고등 수학반 입학테스트를 진행 중이다. 3월부터 KMO 1차 시험을 대비한 3개월 집중 과정과 영재학교 창의적 문제해결력 검사를 대비한 실전문제풀이 파이널 과정, 수상하 개념과 경시기초 등을 다지는 고등 수학 과정을 진행한다.
CMS ON 입학테스트는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CMS ON 사이트 회원가입 후 테스트 날짜와 시간 등을 선택해 신청하면 된다. 평가는 온라인 실시간으로 진행되며, 결과에 따라 수강에 적합한 레벨을 추천받는다.
씨엠에스에듀 이충국 대표는 “CMS ON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가장 안전하고 효과적인 교육 프로그램이다. 이번 입학테스트로 자녀의 실력을 진단하고, 미래 인재로 키우는 교육을 시작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입학테스트는 현재 진행 중이며 자세한 내용은 CMS ON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