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츠고트래블, 국내 최초 반려견 동반 무착륙 관광 상품 출시
반려동물 동반 전문 여행사 펫츠고트래블이 국내 최초로 반려견 전세기 항공편을 이용한 무착륙 관광 상품을 출시했다. 김포에서 출발해 울릉도 상공을 선회하고 회항하는 상품이다. 케이지 안에 넣어 좌석 아래 두는 기존 탑승 규정과 달리, 반려견을 옆 좌석에 앉히고 함께 비행을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반려견 좌석에는 전용 시트를 제공하고, 안전 고리를 연결할 수 있도록 해 비행 중 안전을 확보했다. 펫츠고트래블은 조만간 반려견 전세기를 이용한 제주 애견 동반 여행 상품도 출시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펫츠고트래블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된다.
코오롱호텔 가든 골프장, AI 로봇 ‘헬로우캐디’ 도입
경주 코오롱호텔 가든 골프장이 국내 최초로 인공지능(AI) 로봇 ‘헬로우캐디’를 전면 도입한다. 헬로우캐디는 1인 1캐디 역할을 하는 지능형 자율주행 골프 로봇 카트다. 골프백을 싣고 골퍼를 추적해 이동하면서 코스 정보와 앞 팀과의 거리 알림 등의 정보를 실제 캐디처럼 제공해 준다. 골퍼들은 추적 주행하는 카트와 함께 도보 이동하며 운동 효과를 더하고, 셀프 라운드의 재미까지 경험할 수 있다. 가든 골프장은 최근 시그니처 홀인 기존 5번 홀을 1번 홀로 변경하는 등 골프장 리뉴얼도 마쳤다. 이를 기념해 객실과 2인과 골프 9홀을 이용할 수 있는 ‘골프 패키지’를 세금 포함 16만5,500원부터 판매한다. 기간은 오는 20일까지다.
인터파크투어, 최대 44% 저렴한 ‘괌 호텔 얼리버드 기획전’
인터파크투어가 해외여행을 미리 준비 중인 고객을 위한 ‘괌 호텔 얼리버드 기획전’을 진행한다. 공식적으로 해외여행이 가능해지는 시점부터 이용 가능한 상품으로 체크인 7일 전까지 언제든지 취소 가능한 조건이다. 예약 가능한 호텔은 호텔 닛코 괌, 힐튼 괌 리조트 앤 스파, PIC 괌(골드카드), 롯데호텔&리조트 괌, 하얏트 리젠시 괌, 더 웨스틴 리조트 괌 등이다. 3박 예약 시 타사 대비 최대 44% 저렴한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객실 업그레이드, 얼리체크인 및 에프터눈 티 제공, 클럽라운지 이용 등 다양한 서비스도 제공된다. 각 호텔 별 숙박 가격은 10만 원 대부터 50만 원 대 사이다.
라이즈호텔, 경상도 특산물 메뉴 ‘선라이즈 인 경상도’ 출시
홍대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라이즈 호텔)의 레스토랑 차르가 오는 4월 30일까지 경상도 특산물을 메뉴로 구성한 ‘선라이즈 인 경상도’를 선보인다. 선라이즈 인 경상도는 제주도, 강원도에 이어 차르에서 선보이는 3번째 지역 테마 프로모션이다. 메뉴는 제철을 맞은 경상도 특산물을 식재료로 활용한 영천 포도와 부라타 치즈, 하동 재첩 차우더 수프, 영주 사과와 채끝 등심 스테이크, 가야 쑥 바스크 치즈케이크, 문경 오미자 그라니따로 구성돼 있다. 가격은 1인당 부가세 포함 5만5,000원이다.
/최성욱 기자 secret@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