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유모차부문 1위를 수상한 잉글레시나가 SSG닷컴 브랜드데이에 참여해 특별 할인전을 이틀 동안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잉글레시나 유모차 또는 카시트 리퍼브 제품을 대상으로 최대 45%까지 할인을 적용한다.
리퍼브 제품(Refurbished Product)은 고객의 단순 변심으로 반품된 제품으로 특별히 철저한 세척과 제품 테스트를 거친 우수한 품질의 제품들만 선별했다.
구매 가능한 제품은 전 세계 100만 대 이상 판매량을 기록한 절충형 유모차 ‘트릴로지’, 원핸드 폴딩이 가능한 유일한 디럭스 유모차 ‘앱티카’, 기내반입 휴대용 유모차 ‘퀴드’로 소량수량 한정판매 이벤트로 진행되기 때문에 구매를 원한다면 서두르는 것이 좋다.
리퍼브 제품뿐 아니라 새 제품도 함께 판매할 예정이다. 2021년형 뉴 컬러로 출시된 디럭스 유모차 앱티카, 아이사이즈(i-size) 회전형 카시트 케플러 등 최근 론칭 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인기 제품들을 최대 29%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행사가에 더해 추가로 할인 쿠폰 사용이 가능하다. 10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 5천 원 할인이 가능한 결제쿠폰과 3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7천 원 할인이 가능한 더블쿠폰이 있다. 이는 선착순으로 쿠폰 다운로드를 통해 발급받을 수 있다. 또한, 카드사별 즉시 할인 또는 청구할인 등 최대 7%까지 추가 할인이 가능하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잉글레시나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 또는 SSG닷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잉글레시나 최정환 마케팅 담당자에 따르면 “이번 특가전에서는 철저한 제품 테스트를 거친 우수한 품질의 제품만 선별해재 판매할 예정이다. 고객에게 합리적인 소비를 제공하는 동시에 친환경적 가치소비를 장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