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뉴이스트가 정규 2집 타이틀곡 ‘인사이드 아웃(INSIDE OUT)’ 뮤직비디오 티저로 강렬한 임팩트를 남겼다.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15일 뉴이스트(JR, 아론, 백호, 민현, 렌) 공식 SNS를 통해 정규 2집 ‘로맨티사이즈(Romanticize)’의 타이틀곡 ‘인사이드 아웃’ 뮤직비디오 티저를 최초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고풍스럽게 당구를 치는 민현의 모습을 시작으로 거대한 석고 조각 작업에 열중하고 있는 백호, 거실에 머물고 있는 렌, 홀로 괴로워하는 JR, 의문의 공간에서 카리스마를 뿜어내는 아론까지 멤버들의 모습이 빠르게 교차해 25초라는 짧은 재생 시간 동안 담겼다.
티저에는 무료한 표정부터 거친 분노, 애절한 눈물까지 뉴이스트 멤버들의 감정 열연이 더해져 절정에 달한 긴장감을 선사했으며, 영상 전반에 어우러지는 타이틀곡 ‘인사이드 아웃’ 음원의 일부는 분위기를 배가시켜 정규 2집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인사이드 아웃’은 복잡한 감정의 이동이 섬세하게 그려진 가사와 뉴이스트의 보컬이 어우러진 곡으로 칠 하우스(Chill House) 장르를 기반으로 한 미니멀한 트랙 사운드가 특징이다. 여기에 멤버 백호와 JR이 작사에 참여한 것에 더해 백호는 작곡에도 이름을 올려 또 하나의 명곡 탄생을 예감케 하고 있다.
한편 뉴이스트는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규 2집 ‘로맨티사이즈’를 공개한다.
/추승현 기자 chush@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