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을 맞이해 중간고사 준비에 전국의 많은 학생들이 분주하다. 대부분의 학교가 4월 중순부터 말 사이 중간고사 시험기간에 들어가는데, 몇 주 안 남은 상태에서 조금이라도 중학내신성적 관리를 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고 있다.
이에 쉽고 확실하게 중간고사 만점을 위한 대비를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있어 화제다. 바로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학습 '밀크T 중학'의 중간고사 시험 만점 프로젝트가 그 주인공.
'1학기 중간고사 시험 만점 프로젝트'는 시험기간이 다가옴에 따라 내신성적관리에 힘쓰는 학습생들의 원활한 시험 준비를 도울 수 있도록 천재교육 밀크T 중학이 마련한 프로그램으로, 총 3가지 서비스가 제공된다.
먼저 빈칸을 채우며 머릿속에 주요 개념을 외우는 밀크티 '빈칸체크'를 이용할 수 있다. 이를 통해 단답형 문항 대비는 물론 기초 개념을 완벽하게 학습할 수 있는 것. 여기에 확실한 내신성적 향상을 위한 밀크T 중학 '비법노트' 과정을 제공한다.
오는 19일에는 '쌤~ 도와주세요!' 서비스 오픈도 앞두고 있다. 중학교 시험기간에 질문을 하면 과목별 밀크T 선생님이 운영 시간 중 바로 답변을 해주는 것으로 중간고사 공부를 하며 헷갈리는 개념부터 바로 풀어야 하는 문제까지 대비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천재교육 밀크T 과목별 전문가 선생님들의 친절하고 자세한 설명으로 중등인강 밀크티 중학 학습생들 사이에서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처럼 중간고사를 앞두고 성적 관리에 고민이 많은 학생이라면 천재교육 밀크T와 즐거운 시험 대비를 해보는 것은 어떨까?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