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

서경스타문화
뮤지컬 '광주', 민우혁 '내가 선택한 길' 뮤직비디오 공개




뮤지컬 '광주'가 뜨거운 무대 영상과 생동감 넘치는 시츠프로브 영상으로 구성된 ‘내가 선택한 길’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20일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극을 이끌어가는 주요 인물 박한수로 무대에 오르는 민우혁이 ‘내가 선택한 길’을 열창하는 모습이 담겼다. 민우혁은 굳은 의지를 드러내는 섬세한 목소리를 시작으로, 호소력 짙은 가사와 서정적인 멜로디를 풍부한 감정으로 그려냈다. 민우혁은 작품과 캐릭터에 완벽하게 몰입한 모습으로, '광주'의 묵직한 메시지를 진정성 있게 담아냈다.

뮤직비디오 영상은 공연을 앞두고 풍부한 선율을 선보인 시츠프로브 현장과 41년 전 광주의 거리를 그대로 옮겨낸 무대가 교차 편집되어, 작품의 뜨거운 감동을 더한다. 특히 따스하고 평화로운 광주 시민들을 만나 변하는 박한수의 고뇌가 드라마틱하게 드러나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도망치지 않고 내가 선택한 길을 기꺼이 걷겠다’라는 굳은 의지의 가사는 작품의 메시지를 관통하며 뭉클한 감동을 전한다.



지난해 대학로에서 초연한 '광주'는 LG아트센터로 무대를 옮기며, 각 등장인물의 서사와 스토리를 촘촘하게 보완해 보다 높은 작품성을 완성했다. 작품의 서사를 보강하기 위해 새로운 뮤지컬 넘버를 추가하고 편곡 작업을 더한 것은 물론 새로이 조명 디자인에 변화를 주며 명확한 장면의 대비를 이뤄냈다. 또 서사와 음악을 보완한 뮤지컬 ‘광주’는 32명의 배우들과 13인조 오케스트라의 아름다운 하모니를 객석에 전할 예정이다.

5·18민주화운동 41주년 기념으로 제작된 '광주'는 5·18민주화운동의 실제 이야기를 바탕으로, 대한민국 민주주의 수호를 위해 치열한 항쟁을 벌인 시민들의 이야기를 담아낸 작품으로 25일까지 LG아트센터에서 서울 공연을 진행한 후 5월 광주 빛고을시민문화관에서 공연을 이어갈 예정이다.

/최상진 기자 csj8453@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이종환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발행 ·편집인 : 이종환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