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STORY ‘불꽃미남’이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불꽃미남’은 90년대 하이틴 대표 스타들의 현재 일상을 공개하고 지금까지 간직해 온 버킷리스트에 도전하는 모습을 팬들과 함께 보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차인표, 손지창, 신성우 등 당대 슈퍼스타들이 총출동하고 김숙, 이지혜, 이미도가 MC로 확정돼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차인표는 아내 신애라가 출연 중인 tvN '신박한 정리'를 경쟁 상대로 의식하는 한편 코미디에 대한 욕심을 드러냈다. 티저 영상에는 차인표가 코미디를 향한 불꽃 열정을 보이며 뜻밖의 몸개그를 펼치는 모습이 등장하기도 했다.
또 다른 티저 영상에서는 예능 초보로 열정에 시동 거는 손지창의 모습이 등장했다. 손지창이 섭외부터 촬영까지 직접 하며 영혼을 갈아 넣은 콘텐츠를 만들고 있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녹음실, 농구 코트, 보트 등을 넘나들며 예능계의 새역사를 쓰겠다는 포부를 밝히기도 해 더욱 이목이 쏠린다.
현재까지 공개된 ‘불꽃미남’ 티저 영상을 통해 90년대 하이틴 스타 3인방이 어떤 것들을 불꽃챌린지로 꿈꿔오고 있었는지와 그 도전 과정에 대한 내용이 팬들의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불꽃미남’은 중년 세대도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라이프 스토리 채널 ‘tvN STORY’의 오리지널 예능 프로그램으로 5월 중 첫 방송된다.
/최수진 ssu0121@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