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가 최태준과 최수영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30일 네이버TV에서 첫 방송되는 드라마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연출 강철우 / 극본 남지연·김은정) 측이 27일 공개한 스틸컷에는 캐릭터에 완벽히 동화된 최태준과 최수영의 모습이 담겨있다.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는 세계적인 K-POP 톱스타 후준(최태준)과 그의 안티팬으로 낙인찍힌 잡지사 기자 이근영(최수영)의 티격태격 로맨틱 코미디를 담은 작품이다.
공개된 스틸컷에서 최태준은 무대 의상부터 후드 티까지 남다르게 소화하며 아이돌 미(美)를 뽐내고 있다. 부드러운 미소와 싸늘한 표정을 오가는 냉온 미남의 정석으로 훈훈한 모습을 보여주며 시선을 사로잡기도 한다. 과연 최태준이 과거의 아픔을 가진 톱스타 후준을 어떻게 표현해낼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내추럴한 모습마저 사랑스러운 최수영의 스틸은 보는 이들까지 기분 좋아지게 만든다. 항상 입가에 미소를 머금은 긍정퀸 그녀가 후준의 안티팬이 된 계기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 열정 만렙 잡지사 기자로 쉽지 않은 사회생활을 버텨내는 그녀는 직장인의 공감을 끌어낸다고 해 기대를 높인다.
한편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는 30일 저녁 6시 네이버TV, V-LIVE에서 첫 공개된다.
/김민주 itzme@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