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같은 상황에서 강북 메가스터디학원은 학생들의 빠른 선택에 도움을 주고자 오는 5월 10일, ‘2022학년도 Pre 반수반’을 개강한다고 밝혔다.
강북 메가스터디학원의 ‘Pre 반수반’ 프로그램은 수험생들의 실전 적응력을 높이는 것을 목표로 기존 반수 프로그램에서 벗어나 혼합 개념의 수능 실전 미니 모의고사를 풀며 개념 수업과 문제 풀이 수업을 병행하는 특별한 학습 과정으로 구성되어 있다. 수능 전문 강사진의 ▲기본 개념 요약 수업 ▲2022학년도 수능 고득점 대비 실전형 미니 모의고사 ▲시험 직후 문제풀이 클리닉 수업 ▲문제 해결을 위한 개인별 1:1 질의응답 등 총 4단계로 진행된다.
강북 메가스터디학원 이영준 원장은 “메가스터디학원의 실전 미니 모의고사는 단순히 문제풀이를 위한 과정이 아니라 이미 정평이 나 있는 본원의 입시전략연구소에서 모의고사 결과를 분석하여 맞춤형 입시 컨설팅을 진행하고, 성적을 향상시키기 위한 클리닉 과정이 수반되는 ‘학습형 모의고사’이다. 기본 개념 수업을 통해 수능형 문제에 접근하고 그 결과를 바탕으로 입시 컨설팅과 클리닉을 진행하면서 다시 실전형 모의고사에 접근하는 선순환 과정이라고 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성적 향상의 토대가 되는 개념을 위해 필수적인 수업을 진행하되, 충분한 자율학습 시간을 확보해 자기주도학습을 가능케 하는 커리큘럼을 운영 중이라고 전했다. 특히 안전한 학습 공간을 만들기 위해 철저한 방역 조치를 진행하고 쾌적한 환경을 유지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강북 메가스터디학원 ‘2022 Pre 반수반’의 수강 대상자는 2022 수능에 재도전하는 대학 재학생과N수생이다. 수능과 6월, 9월 평가원 모의고사 성적 우수자, 학생부 우수자에게는 다양한 장학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현재 강북 메가스터디학원에서는 ‘2022 Pre 반수반’에 관심 있는 학생들을 위해 원장 및 입시전략 연구원의 특별 1:1 심층 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며, 심층 상담은 대표 전화로 사전에 예약하면 된다. ‘2022 Pre 반수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