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청각 전문기업 벨톤(Beltone) 보청기가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한달 동안 전국 50여개 벨톤 전문지사에서 ‘가정의 달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난청으로 고생하고 계신 부모님이나 가족분들을 위해 의미가 있고 만족도 높은 선물이 될 수 있는 벨톤 보청기 전 품목에 대한 특별 할인 프로모션과 프리미엄 라인 제품인 벨톤 이매진(Imagine) 보청기 양이 구매 고객에게 보청기 습기 제거에 탁월한 15만원 상당의 전자 제습기가 무료로 증정된다. 이와 함께 가격 부담을 덜 수 있는 카드사 제휴로 결제 시에 삼성카드(최대 24개월)와 KB국민카드(최대 12개월)로 장기 무이자 할부가 가능하다. 특히, 청각장애 복지카드 소지자에게는 보청기 구입시 최대 131만원의 보청기 정부보조금을 환급 받을 수 있도록 안내한다.
벨톤은 다양한 제품 포트폴리오 라인 구축을 통해 모든 난청의 유형에 맞는 적합한 보청기를 공급해오고 있으며 최근 출시된 신제품 벨톤 릴라이(Rely)는 합리적인 가격에 충전 기능 및 스마트 폰 무선 연동 등 고급기능이 탑재되어 많은 청취관리 전문가와 사용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벨톤 보청기 관계자는 “난청으로 일상생활에 불편함을 느끼시는 본인이나 가족 때문에 고민하고 계신다면 가까운 벨톤 전국 전문지사에 방문하셔서 무료상담을 받아 보시고 5월 한달 동안 진행되는 가정의 달 벨톤 특별 이벤트 혜택도 꼭 확인 해 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벨톤 보청기는 150년 넘게 이어온 덴마크 소재 GN그룹에 속한 보청기 전문 브랜드로 혁신적인 기술과 특화된 서비스를 통해 개인 맞춤형 청각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벨톤은 어떠한 청취 환경에서도 깨끗하고 자연스러운 청취 사운드를 구현하고, 세계 최초로 스마트폰 다이렉트 스트리밍과 충전식 보청기 개발을 통해 업계를 선도해 나가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모바일과 PC로 벨톤 보청기를 검색하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