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내츄럴은 혈행건강과 눈 건강에 도움이 되는 2중 기능성 건강기능식품 '이너셋 혈행건강 알티지오메가3 듀얼'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너셋 혈행건강 알티지오메가3 듀얼은 청정 알래스카 북태평양 베링해에서 어획한 단일 어종을 1~2시간 내 배 안에서 선별 및 해체하고, 독자 기술인 저온 분자 증류 공정을 사용해 추출한 순도 80% 이상의 오메가를 사용해 제조했다.
이번 신제품은 세계정제어유표준(IFOS) 최고 등급을 비롯해 국제해양관리협회(MSC) 등의 인증까지 받아 오메가3 선택 시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인 '산패 안정성' 검증도 마쳤다.
이너셋 혈행건강 알티지오메가3 듀얼은 자연형태와 유사해 체내 흡수율이 높은 rTG형 오메가3 타입을 사용했다. 또한 홍조류에서 추출한 식물성 연질캡슐을 사용해 목 넘김이 편하고 소화가 용이한 것이 특징이다. 1일 1회 2캡슐 섭취 시 EPA(음식물을 통해 섭취해야만 하는 불포화 지방산) 함유유지를 총 600㎎을 섭취할 수 있으며 오메가 3와 함께 섭취하면 좋은 비타민E도 함유했다. 또한 개별 포장으로 편의성과 휴대성, 위생성을 더했다.
휴온스내츄럴 관계자는 "오메가3는 체내 합성이 어려운 필수지방산으로 혈행 관리를 위해 꾸준히 보충해 주는 것이 중요하다"며 "비린내 없이 신선한 오메가3를 섭취하고 싶은 분들께 이너셋 혈행건강 알티지오메가3 듀얼을 적극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이너셋(Innerset)'은 휴온스내츄럴의 건강식품 브랜드로 꾸준한 상품 리뉴얼, 신제품 출시 등을 할 예정이다.
/김성원 기자 melody12147@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