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서 300만 송이 장미와 함께 파리의 감성을
에버랜드가 프랑스관광청과 손잡고 야외 로즈가든을 프랑스 파리 테마 공간으로 조성했다. 로즈가든에 심어진 포트선라이트, 뉴돈, 나에마 등 각국의 장미 720종, 총 300만 송이는 오는 14일 만개를 앞두고 있다. 곳곳에는 향기 터널과 향기 존을 조성해 떼떼드벨르(달콤향), 레몬버블(상큼향) 등 다양한 장미 향을 맡아볼 수 있다. 로즈가든 일대는 카페와 서점, 교회 등으로 유명한 '생제르망 데프레' 거리 분위기로 꾸며져 파리 여행의 감성을 느낄 수 있다. 로즈가든 정중앙에는 카페 포토존이 설치돼 있다. 에버랜드는 면세점을 테마로 한 팝업스토어 '에버상회'도 마련돼 있다.
한국관광공사 '전라남도 안심여행 50선' 홍보책자 발간
한국관광공사 광주전남지사는 전라남도와 함께 코로나 시대의 안전한 전남지역 여행을 위한 홍보책자 '너의 쉼표가 되고싶어 : 전라남도 안심여행 50선'을 발간했다. 총 60쪽 분량의 책자에는 목포 고하도 해안데크 산책로, 해남 4est 수목원, 여수 백리섬섬길 등 다도해의 풍광과 때 묻지 않은 숲, 트레킹코스 등에 관한 정보가 담겨 있다. 책자에는 전문작가의 일러스트를 섞어 전남의 아름다운 풍광을 그림책처럼 담아냈다. 서울 내 주요 관광안내소와 용산역 여행센터, 부산역 관광안내소 등에서 배포 중이며, 남도여행길잡이 누리집에 접속해 파일로 내려받을 수도 있다.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지상 62m 높이 '야외 풀데크' 오픈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가 야외 물놀이 시설인 야외 풀데크를 운영한다. 야외 풀데크는 총 4.290㎡ 크기로 제주도 내 최대 규모다. 제주도의 고도제한(55m)보다 높은 62m 높이에 위치해 도심과 바다, 공항까지 시원하게 조망할 수 있다. 인피니티 풀과 키즈 전용 풀, 자쿠지, 카바나 뿐만 아니라 선베드, 데이베드 등이 마련돼 있으며, 최고 37도의 온수풀을 운영해 선선한 날씨에도 따뜻하게 물놀이를 즐기기에 좋다. 영유아 동반 고객의 편의를 위해 유아용 구명조끼를 무료 대여하며, 기저귀 교체 테이블도 비치했다. 운영은 오전 7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이며, 투숙객에 한해 이용 가능하다.
하나투어, 백신 접종 완료자 대상 '해외여행 상품' 출시
하나투어가 코로나19 백신 접종자를 대상으로 해외여행 기획전 '지금 떠나는 해외여행'을 내놨다. 백신 접종 완료자를 대상으로 국내외 자가격리가 필요 없는 하와이, 스위스, 몰디브, 두바이 등을 여행할 수 있는 상품이다. 하와이는 상품에 따라 개별 자유일정이 가능하고, 허니문 수요가 많은 몰디브는 전 일정 리조트식을 포함한 올인크루시브 상품으로 구성됐다. 스위스는 전일 관광일정 혹은 투어텔 등 여행 목적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백신 접종 완료자는 국내에서 백신별 권장 횟수 접종을 마치고, 항체 형성기간 2주가 지난 사람을 말하며, 국내 입국 시 자가격리 의무가 면제된다. 코로나19로 인해 여행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취소 위약금이 발생하지 않으며, 출발일 및 지역 변경도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하나투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성욱 기자 secret@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