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노리카 코리아의 코코넛 럼 리큐르 ‘말리부(MALIBU)’가 말리부와 떡볶이의 환상적인 조합을 알리기 위한 '떡볶이엔 말리부' 캠페인 모델로 배우 이도현을 발탁했다.
배우 이도현이 열연한 ‘떡볶이엔 말리부’의 캠페인 영상은 말리부의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평소 말리부의 열혈 팬이기도 한 이도현은 말리부와 떡볶이의 맵단 조합을 위트 있게 표현한 광고 속 영상에서 평소 볼 수 없었던 숨겨진 매력을 한껏 발산하며 촬영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스피릿 브랜드의 마케팅을 총괄하고 있는 김서희 팀장은 “여름을 대표하는 대세주류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코코넛 럼 ‘말리부’와 떡볶이의 환상적인 맛의 조합으로 일명 ‘떡볶이 러버’들의 입맛은 물론 마음까지 한번에 사로잡기 위해 훈훈한 비주얼과 멋진 연기력까지 갖춘 대세 중의 대세, 배우 이도현을 모델로 전격 발탁해 MZ세대 소비자들과 보다 더 친근하게 소통할 수 있는 ‘떡볶이엔 말리부’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디지털 광고 뿐만 아니라 앞으로 배우 이도현과 함께 선보이게 될 다양한 캠페인 활동에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떡볶이엔 말리부’ 캠페인은 디지털 광고 공개를 시작으로 광고 촬영장 사진과 비하인드 영상 속 이도현의 모습을 팬들에게 모두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하반기 오픈 예정인 팝업스토어를 통해서도 말리부와 함께 하는 배우 이도현의 다양한 활동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