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명품 샴푸 브랜드 ‘TS샴푸’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의 헬멧형 LED 두피관리기 ‘TS토파헤어리턴’이 두피 케어 효과를 입증하였다.
‘TS토파헤어리턴’은 KC피부임상연구센터를 통하여 남녀 21명을 대상으로 인체적용시험을 진행한 결과, 제품 사용 2주 후 △두피 진정(붉은기) △두피 유분 △두피 혈행 △두피 탄성 복원력 △두피 탄력이 개선되어 제품의 효능을 증명하였다.
‘TS토파헤어리턴’은 지난 1월 ‘LED도 역시 TS’라는 슬로건 아래 출시한 홈케어 미용기기로 미국 FDA에 등록을 완료하였다. 회사는 제품 출시와 함께 ‘TS 두피케어 토탈 솔루션’을 제안하였다. ‘TS 두피케어 토탈 솔루션’은 △TS토파헤어리턴 △TS토파헤어리턴샴푸 △TS토파헤어리턴두피앰플의 3단계로 구성되었다.
장기영 TS트릴리온 대표는 “이번 인체적용시험으로 또 한 번 제품의 기술력을 입증하였다”라고 말하며 “’TS토파헤어리턴’은 TS가 야심차게 선보인 LED 두피관리기다. 최근 ‘영 탈모’로 불리는 젊은 탈모 인구가 증가하면서 두피 케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TS토파헤어리턴’은 안전성과 품질, 기술력을 증명한 제품으로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샴푸인 ‘TS샴푸’와 함께 사용하면 더욱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다. 향후에도 TS가 축적한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고객님들의 니즈는 만족시키고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다”라고 하였다.
한편, 지난해 코스닥 시장에 성공적으로 입성한 TS트릴리온은 최근 ‘TS샴푸’ 모델로 지드래곤을 발탁하여 명실공히 세계적인 명품 샴푸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TS토파헤어리턴’ 외에도 1,000만 탈모인들이 더 이상 탈모 때문에 고민하지 않길 바라는 숭고한 마음과 염원을 담은 대표 브랜드인 ‘TS샴푸’, 국민 건강을 최우선 목표로 최대한 낮은 가격에 선보이는 ‘TS마스크’, 국내외에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TS착한염색’ 등 기능성 샴푸, 화장품, 헬스&리빙, 건강기능식품을 출시하며 바이오헬스케어 전문 기업으로 입지를 굳건히 하고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