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ACN 코리아, 5월 17일부터 2021 베네비타 챌린지 실시





에이씨앤코리아(유)(이하 ACN 코리아)의 프리미엄 뉴트리션 브랜드인 베네비타(Benevita)가 5월 17일, 새로운 제품 출시와 더불어 ‘건강한 아름다움·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한 2021 베네비타 챌린지를 시작한다.

베네비타는 균형 잡힌 영양 섭취와 24시간 영양 밸런스 유지를 통해 건강하고 활력있는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하는 ACN 코리아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현대인의 3대 건강 이슈인 체중 관리·에너지 공급·양질의 수면 및 휴식을 갖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베네비타 챌린지는 균형잡힌 영양 섭취와 규칙적인 운동, 전문가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건강한 체중 감량을 돕는 챌린지로, 다가오는 여름을 앞두고 건강 관리에 관심이 높은 ACN 코리아 회원들을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챌린지는 베네비타의 기존 베스트 제품 3종(▲C3플러스 ▲C4플러스 ▲쉐이크-잇!)과 신제품 4종(▲밸런스 멀티팩 ▲컴플릿 프로틴 ▲화이버 쾌변 젤리 ▲이지 클린 티)을 통해 건강한 몸 만들기를 응원하고자 기획되었다.

또한, 베네비타 챌린지 팩은 4주 베이직 챌린지 팩과 8주 파워 챌린지 팩으로 구성됐다.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C3플러스 ▲C4플러스를 비롯하여, ▲단백질 ▲종합비타민&미네랄 ▲식이섬유의 건강기능식품군과 ▲체중조절용 조제식품까지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파워 챌린지 팩의 경우 ▲비타민 B군 ▲프로&프리바이오틱스 ▲히알루론산 ▲오메가3까지 추가 구성되어 있다.

특히, 베네비타 챌린지는 회원들이 챌린지를 통해 성취감을 맛봄과 동시에 건강과 최대 300만 원 상당의 상품까지 챙길 수 있는 ‘일석삼조’의 효과를 얻을 수 있어 주목받고 있다. 베네비타의 챌린지 팩을 구매한 회원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팩 구매 후 베네비타 사이트에서 챌린지 참가 신청을 하면 된다.

챌린지 신청기간은 5월 17일부터 5월 30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신청 완료 후 참가자들은 5월 31일부터 ACN 코리아의 전국 직영 비즈니스 센터(▲서울 ▲대전 ▲대구 ▲광주)에서 인바디 기기를 통해 다이어트 전 체성분을 측정하게 된다. 8주간의 체중감량 후 체성분 수치와 비교하여 목표 체지방 감량에 성공한 모든 참가자들에게 10만 원 또는 20만 원 상당의 베네비타 제품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체중 감량 ▲체지방 감량 ▲프로그램 참여도 ▲온라인 사전 투표 ▲심사위원 점수, 총 5가지의 종합적인 평가 기준에 따라 총 3명의 수상자를 선정하여 메이크 오버 및 바디 프로필 스튜디오 촬영 기회 또한 제공할 예정이다. 여기에 1위(1명)에게 200만 원의 현금과 100만 원 상당의 베네비타 제품을, 2위(1명)에게 150만 원의 현금과 50만 원 상당의 베네비타 제품을, 3위(1명)에게는 75만 원의 현금과 25만 원 상당의 베네비타 제품을 증정한다.

ACN 코리아 라이프 서비스 사업부 이경연 상무는 “이번 베네비타 챌린지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회원들의 비대면 활동 증가에 따른 신체 불균형을 개선하기 위한 것으로, 굶지 않는 체중 감량을 통해 많은 분들이 서로를 독려하며 건강한 몸의 변화를 함께 체험하시기 바란다”며 “챌린지 도전을 통해 건강을 챙기는 것은 물론 색다른 성취감과 도전 의식을 갖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베네비타는 챌린지 참가자 전원에게 권장 식단 정보를 제공함과 동시에 다이어트에 도움되는 건강 정보·운동 가이드가 담긴 ‘챌린지 가이드북’과 ‘고급 쉐이커’를 무료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챌린지 기간 동안 참가자들이 건강한 체중 관리 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체중 감량 일지 작성 프로그램을 구성하였으며, 전문 강사의 강의를 통해 노하우를 제공하여 참가자들의 효과적인 건강한 체중 감량을 도울 계획이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경 마켓시그널

헬로홈즈

미미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