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누잠매트리스, “몸에 착 감기는 편안한 침대 토퍼 매트리스로 수면 퀄리티 향상”

최근 완연한 봄 날씨로 이유 없이 졸음이 쏟아지거나 몸이 피로한 춘곤증 증세를 호소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특별한 치료가 수반되지 않은 만큼 이러한 증상이 계속될 경우 ‘만성피로’ 증세로 이어질 수 있으며 ‘식욕부진, 소화불량, 현기증’ 등의 증세가 나타날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특히 수면 시 뒤척임으로 자주 깨거나 일정 시간 간격으로 알람을 여러 번 맞춰 놓는 행동은 각성 호르몬 대신 아데노신의 분비를 늘어나게 하여 뇌의 수면 관성 상태가 지속되면서 피로가 누적되고 이는 만성피로를 유발한다고 전문가들은 말한다.

이에 봄철 잠자리를 보완하며 수면 퀄리티를 높게 만들어주는 토퍼 매트리스가 인기이다. 하지만 시중의 다양한 매트리스토퍼는 제품별로 가격이 천차만별인 데다가, 특히 세탁 후 꺼짐이나 뭉침 현상이 나타나 이중구매로 이어지는 일부 저가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아쉬움이 이어지고 있으므로 소재와 봉제 기술, 사용 수명 등을 꼼꼼하게 따져보고 선택해야 한다.

(사진제공=누잠매트리스)




이러한 가운데, 토퍼 매트리스 ‘누잠매트리스’는 1차, 2차, 3차 수량에 이어 4차 수량까지 단 19일 만에 전량 완판을 기록하며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가심비 토퍼매트리스로 인기를 얻고 있다. 포근한 수면 환경을 만들어주는 ‘누잠매트리스’는 남다른 쿠션감으로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타며, 5차 수량 판매를 시작했으며 300세트 한정 역대 최저가 특가 할인 혜택과 선착순 무료 배송을 제공하는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침대 토퍼 누잠매트리스의 인기 요인은 단연 오래가는 '푹신함'에 있다. 일반적인 솜이나 라텍스가 아닌 개별로 블록화한 섬유를 압축미니볼 구조로 가공한 뒤, 약 330,000개를 아낌없이 주입하여 일반 매트리스 토퍼 대비 우수한 복원력 및 4배 긴 사용 수명을 자랑한다.

각각 압축미니볼 소재의 뛰어난 통기성과 포근함은 사계절 여름토퍼로 침대패드, 침대메트리스, 요매트 및 요토퍼는 물론 차박매트, 캠핑매트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고급 호텔 토퍼에만 적용되는 입체 봉제 기술로 제작되어 오랜 사용이나 잦은 세탁에도 꺼짐이나 뭉침없이 처음 상태 그대로 푹신함을 느낄 수 있으며, 개인별 체형과 수면 자세에 최적화된 체압 분산 효과를 제공한다.



원단은 몸에 직접 닿는 슈퍼싱글, 퀸 토퍼 매트리스 이기에 200종 이상의 피부자극, 발암성, 알레르기 유발성 물질들을 테스트하는 까다로운 유럽 친환경 섬유 인증을 획득했으며, 공인기관의 시험을 통해 라돈과 폼알데하이드, 아릴아민 등의 불검출 결과를 얻었다. 아울러 커버만 세탁할 수밖에 없는 다른 소재와 달리 통세탁이 가능해 아기매트, 유아매트, 돌침대 흙침대 토퍼로 피부에 예민한 성인부터 아이들까지 유해물질이나 오염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저희 누잠매트리스는 고가의 하이브리드 슈퍼싱글 퀸 침대매트리스의 편안함을 합리적인 비용에 누릴 수 있으며, 수면 중 뒤척임에도 전신을 포근하게 감싸는 등 섬세하게 반응하여 숙면할 수 있게 도와준다”라며, “고객님들이 저희 누잠토퍼를 통해 처음 만족감 그대로 오랫동안 만족스러운 잠자리를 누리시는 것이 저희 제품의 존재의 이유이다”라고 밝혔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경 마켓시그널

헬로홈즈

미미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