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지원, 규현, 이혜성이 '벌거벗은 세계사'의 MC 군단으로 나선다.
새 시즌으로 돌아오는 tvN '벌거벗은 세계사'는 전 세계 곳곳을 언택트로 둘러보며 각 나라의 명소를 살펴보고 우리가 몰랐던 세계의 역사를 파헤치는 프로그램으로, 지난 시즌 좋은 케미를 발산했던 은지원과 이혜성에 이어 규현이 합류해 세계사 여정을 떠난다.
이들은 시청자들이 궁금해할 법한 질문을 던지고 퀴즈에 대한 재치 있는 답변과 생생한 리액션으로 세계사 강의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줄 예정이다.
지난 시즌 은지원은 어디로 튈지 모르는 센스있는 임기응변과 그동안 갈고 닦은 역사 지식으로, 이혜성은 아나운서다운 진행을 바탕으로 해박한 세계사 지식과 꼼꼼함으로 시청자 입장에서 호기심을 세심하게 짚어주며 프로그램을 책임진 바 있다.
여기에 새로 합류한 규현은 '짠내투어'에서 가이드를 맡았을 당시 세계사에 대한 다양한 궁금증을 갖는 등 남다른 애정을 표현한 바 있어 '벌거벗은 세계사'에서 펼칠 그의 활약에도 기대가 모인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규현의 첫 녹화 현장이 담겨있어 관심을 끈다. 여기에 세 명의 MC를 모두 놀라게 한 역사 속 인물이 스튜디오에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당황한 규현을 사이에 두고 자리에 앉은 역사 속 인물들은 과연 누구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tvN ‘벌거벗은 세계사’는 6월 1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김민주 itzme@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