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스타일 & 리빙 토탈 브랜드 ‘라리사’는 오는 28일 ‘헤리티지’ 통5중 스테인리스 냄비를 론칭 6개월만에 신규 색상, 신규 사이즈를 추가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11월 출시한 ‘라리사 헤리티지’ 통5중스테인리스 냄비는 오랜 시간 제품의 품질 및 디자인을 연구하여 만든 제품이다. 이번 신규 출시는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새로운 사이즈와 신규 색상을 개발하고 추가하게 됐다.
새롭게 출시된 사이즈는 양수냄비16cm, 전골냄비 16cm, 20cm, 24cm으로, 그동안 3가지 사이즈이다. 신규 출시된 로즈핑크 색상은 집안을 화사하게 해줄 포인트가 되는 색상이다.
라리사 헤리티지 스테인리스냄비는 내식성과 내구성이 높은 고품질의 STS304를 사용하여 제작되었고, 두께 2.5mm의 통5중 구조에 높은 열전도율, 열보전성, 열효율을 모두 갖추었다.
또한, 외부에 3단계 PFOA FREE 세라믹 코팅으로 디자인적으로 감각적인 색상을 표현했을 뿐 아니라, 스테인리스 냄비의 약점인 갈변 현상을 방지하였고, 외부에 음식이 눌러 붙지 않아, 세척이나 관리가 편리하게 제작되었다.
여기에 인덕션을 포함한 모든 가열기에서 사용 가능하고, 내부 용량 눈금 표시로 사용자의 편리성을 강조한 제품이다.
브랜드 담당자는 “최근 지속적으로 전세대가 만족하는 품질과 디자인을 가진 제품을 연구 개발하여 출시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군을 개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라리사 헤리티지’ 통5중스테인리스냄비는 보니타하우스 전국 22개 매장과 보니타하우스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판매처를 점차 확대해갈 예정이다. 정식 출시 후, 오픈 기념 할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보니타하우스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