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4월 그랜드 런칭한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레인메이커골프가 SSG닷컴, 더카트골프, 무신사골프 입점까지 연이어 성공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나가고 있다.
레인메이커골프는 차별화된 감각적이면서도 활용도 높은 디자인으로 론칭 직후부터 골프 마니아 사이에서 SNS를 중심으로 프로골퍼들과 인플루언서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기 시작했다. 최근에는 품질력과 브랜드 우수성을 인정받아 온라인 골프편집샵에 입점에 성공하며 고객과의 접근성을 강화하는 동시에 공격적으로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이에 국내 이커머스 시장을 이끌고 있는 신세계그룹의 온라인 쇼핑 플랫폼 SSG닷컴, 패션 브랜드 온라인 셀렉트 스토어 무신사, 골프 스타일 큐레이팅 셀렉샵 더카트골프까지 굴지의 온라인 플랫폼에 입점하면서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깝게 다가간다는 계획이다.
한편, 레인메이커골프는 독창적인 디자인철학과 다양한 색채를 통해 VVIP만을 위한 최고의 상품을 최고의 퀄리티로 완성하는 골프브랜드다. 모든 상품들은 디자인 등록을 마친 자체제작 아이템으로, 남들과 차별화된 스타일을 완성하기 위한 MZ세대에게 어필하고 있다.
최근 운동할 때는 물론 일상 속에서도 스타일링할 수 있는 애슬레저룩이 패션 트렌드로 자리매김한 만큼 레인메이커골프는 이런 흐름에 발맞춰 기존의 골프브랜드와 차별화된 디자인 감각으로 필드뿐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활용이 가능한 스타일링 아이템을 선보인다. 골프모자, 골프가방, 머니클립, 티홀더세트 등의 아이템을 선보여 2030 젊은 층의 호응을 얻고 있다.
레인메이커골프 관계자는 “골프의 전통성과 패션의 트렌디함을 아우를 수 있는 현대적인 감각과 혁신적인 디테일의 디자인으로 승화한 프리미엄 골프 라이프 스타일 웨어 브랜드이다”며 “자체 플랫폼을 넘어 국내 유수의 온라인 플랫폼에 안착한 것을 발판 삼아 국내를 넘어 세계적으로 영향력 있는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레인메이커골프는 골프 용품에 이어 2021 F/W 시즌에는 의류라인을 런칭하며 제품 라인업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