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을 하루 앞둔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새 앨범 타이틀곡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소속사 빅히트 뮤직은 30일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31일 발매 예정인 두 번째 정규 앨범 ‘혼돈의 장: 프리즈(FREEZE)’의 타이틀곡 ‘0X1=LOVESONG (I Know I Love You) feat Seori’(이하 ‘제로 바이 원 러브송')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선보였다.
수빈의 아련한 눈빛으로 시작된 이번 영상은 멍하니 어항 속 물고기를 응시하거나, 넓은 공간에 홀로 있는 멤버 개개인의 모습을 차례로 비춰 쓸쓸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어 함께 모인 다섯 멤버는 침대 위에 가만히 앉아 공허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바라본다.
하지만 이내 화면이 전환되고 다섯 멤버는 다 같이 차를 타고 떠나는가 하면 홀로 있던 공간에서 함께 웃으며 달리거나 즐겁게 시간을 보내는 등 따뜻한 분위기를 보인다.
특히 이번 티저 영상에서는 타이틀곡의 퍼포먼스와 가사가 일부 공개돼 전 세계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시선을 집중시키는 다섯 멤버의 강렬한 퍼포먼스와 표정 연기, 그리고 애절한 분위기를 배가시키는 “난 문제 투성이 러브 식(love sick) 나를 구해줘 내 손을 잡아줘 아이 노우 아이 러브 유(I know I love you)”라는 가사가 곧 공개될 앨범과 타이틀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컴백을 앞두고 콘셉트 포토, 트랙리스트, 앨범 프리뷰, 트랙 하이라이트 등을 공개했다. 그 가운데서도 지난 29일 공개된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는 공개와 동시에 관련 키워드가 전 세계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에 다수 올라 컴백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새 앨범 ‘혼돈의 장: 프리즈’는 오는 31일 오후 6시 전 세계에 동시 공개된다. 이어 같은 날 오후 8시 Mnet에서 방송되는 컴백쇼 ‘프리즈’를 통해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신곡 무대를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추승현 기자 chush@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