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전문 메가랜드에서 ‘스토리로 공부하는 만화 입문 공인중개사 교재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재 공인중개사시험에 임하는 10명 중에 7명이 불합격하는 상황이다. 최근 3년간 수험생들의 평균 점수는 40점대에 머물러 있으며, 많은 수험생들이 60점까지 점수를 끌어올리지 못해 시험에 불합격한다. 이들은 용어의 의미 및 관계를 정확히 파악하지 못하거나, 응용력과 통합적 사고가 부족해서, 혹은 방대한 암기량에 지쳐서 등 다양한 원인으로 시험에 불합격한다.
실제로 공인중개사시험 합격생들에게 공부하면서 가장 힘들었던 점을 물어봤으며, 답변으로 많은 공부량과 지루함, 생소한 용어, 등장인물 사이의 관계와 상황 이해를 공통적으로 뽑았다. 메가랜드에서는 이러한 고민들을 해결하기 위해 만화 입문서를 제작했다.
메가랜드의 만화 입문서는 어려운 개념을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고, 테마정리를 통해 개념의 흐름을 한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부동산학개론에서는 시각화와 스토리를 통해 재미와 함께 문제 응용력도 키울 수 있으며, 민법 및 민사특별법에서는 어려운 법조문도 체계화하여 이해의 깊이를 확장한다. 또한 부동산공법에서는 방대하고 생소한 내용을 그림으로 풀어 쉬운 이해를 돕는다.
이번 만화 입문 공인중개사 교재 무료 증정 이벤트는 재고 소진 시 자동으로 종료되며, 메가랜드 회원 가입 후 교재를 신청하면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한편, 메가랜드의 ‘스토리로 공부하는 만화 입문 공인중개사 교재 무료 증정’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들은 메가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