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명품 샴푸 브랜드 ‘TS샴푸’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큐텐재팬(Qoo10 Japan)의 ‘메가와리(メガ割, 이하 ‘메가할인’) 프로모션’을 최초로 진행한다고 밝혀 눈길을 끈다.
‘메가할인’은 큐텐재팬이 매 분기 실시하는 대규모 쇼핑 축제로, 해마다 2,100여 명 이상의 셀러가 참여하며 600만 건 이상의 상품이 이벤트 품목으로 노출된다. 올해 3분기 행사는 6월 1일부터 9일간 개최된다.
일본 소비자의 한국 소비재 구매 비율이 높은 대표적인 역직구 쇼핑몰인 큐텐재팬은 ▲라쿠텐 ▲아마존 ▲야후쇼핑과 함께 일본 4대 전자상거래 플랫폼으로 손꼽힌다. TS트릴리온은 올 초 큐텐재팬에 공식 브랜드관인 ‘tstrillion JP’를 오픈하고 1,000만 탈모인들이 더 이상 탈모 때문에 고민하지 않길 바라는 숭고한 마음과 염원을 담은 ‘TS샴푸’를 비롯한 인기 제품들을 입점, 브랜드 인지도를 넓혀가고 있다.
TS트릴리온은 이번 ‘메가할인’에서 ‘TS샴푸’는 ‘골드플러스TS샴푸’와 ‘골드플러스TS트리트먼트’ 2종으로 구성된 스페셜 패키지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골드플러스TS샴푸’는 ‘TS샴푸’의 최신 역작으로 탈모 증상 완화부터 모발 윤기까지 한 번에 케어 가능한 제품이다.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4가지 성분(덱스판테놀, 바이오틴, 나이아신아마이드, 징크피리치온의)과 프랑스 유명 제약회사인 Laboratories Expanscience®와 공동 개발한 하이드롤라이즈드퀴노아씨, 브랜드만의 독자적인 K:AI™공법으로 추출한 GP Complex를 비롯하여 금, 황금추출물이 함유되었다. 인체적용시험과 피부 안전성(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였으며 걱정 성분 26가지를 배제하여 예민해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장기영 TS트릴리온 대표는 “’TS샴푸’가 큐텐재팬의 초대형 이벤트인 ‘메가할인’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TS트릴리온은 최근 해외 수출 판로를 발굴하고 확대하는 데 다방면으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앞으로도 ‘TS샴푸’의 최대 강점인 국내 경쟁력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K-샴푸’의 세계적인 명품 샴푸 브랜드 입지를 공고히 하기 위하여 노력하겠다”고 말하였다.
한편, TS트릴리온은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티몰(Tmall) 입점을 시작으로 △타오바오(Taobao) △아마존(amazon) △쇼피(Shopee)△라자다(LAZADA) △큐텐(Qoo10) △라쿠텐(Rakuten) 등 대표적인 이커머스에 진출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지난해 코스닥 시장에 성공적으로 입성하였으며 최근 2030 젊은 소비자층을 겨냥해 지드래곤(지디)을 'TS샴푸' 모델로 발탁하였다. 대표 브랜드로는 ‘TS샴푸’ 외 LED 두피관리기 ‘TS토파헤어리턴’, 국민 건강을 최우선 목표로 최대한 낮은 가격에 선보이는 ‘TS마스크’, 국내 온오프라인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프리미엄 셀프 염색약 ‘TS착한염색’ 등이 있다. 이외에도 기능성 화장품, 헬스&리빙 및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제품을 출시하며 바이오헬스케어 전문 기업으로 굳건히 자리매김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