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는 연령, 성별과 관계없이 누구나 꾸준히 수익을 낼 수 있는 직업이다. 따라서 많은 사람들이 공인중개사 시험에 도전하고 있다. 2020년 시험의 경우 역대 최대 접수 인원이 몰리며 공인중개사 자격증의 인기를 실감나게 하기도 했다.
특히 ‘랜드프로’는 공인중개사 합격 시 환급해주는 환급 시스템을 선보이며 동종 업계 최대의 환급기록(누적 환급액 16억 5천만원, 환급인원 총 2,034명)을 세워 수험생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이 가운데 공인중개사 교육브랜드 ‘랜드프로’가 공인중개사 시험 인강 패키지 평생합격보장반과 스피드합격반의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전했다.
‘평생합격보장반’은 공인중개사자격증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매년 최신 정규 인강과 핵심 특강, 2021 모든 유료 특강 수강 기회를 제공한다. 해당 강의들은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합격 노하우가 담긴 랜드프로만의 특별한 커리큘럼으로 구성돼 재수생, 초보수험생에게 합리적인 선택이 되고 있다.
이와 함께 2021년판, 2022년판 분할 선택이 가능한 정규강의 교재 16권을 제공해 학습 시너지를 높여준다. 여기에 합격 3종 스타터팩(용어해설집+합격가이드북+민법조문집), 부동산 공법 체계도 교재 총 4권을 소진 시까지 특별히 증정한다. 해당 교재들은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전문 교수진의 철저한 검증을 토대로 집필됐고, 최신 출제 경향이 반영돼 수험생들의 신뢰를 받고 있다.
1+2차/1차/2차 교육반으로 나뉜 ‘2021 스피드 합격반’은 이번 공인중개사 시험일정까지 추가 결제 없이 단기간에 학습 완성이 가능한 5단계 커리큘럼 강좌를 제공한다. 해당 인강은 다른 커리큘럼보다 학습량이 적고, 핵심 내용만으로 구성됐다는 게 특징이다. 이와 함께 핵심 특강까지 수강한다면 점수 향상에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랜드프로 관계자는 “랜드프로의 평생합격보장반과 스피드합격반은 자신의 학습 여건에 맞게 구성된 것이 특징”이라며 “공인중개사자격증 시험에서 합격의 기쁨을 누릴 수험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