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세븐틴이 2021년을 물들일 프로젝트를 본격 시작한다.
7일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세븐틴(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는 18일 발매되는 미니 8집 ‘유어 초이스(Your Choice)’ 콘셉트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해 팬들의 마음을 설렘으로 물들이며 또 한 번 세븐틴의 매력으로 전 세계를 뒤흔들 것을 예고했다.
공개된 콘셉트 트레일러 영상은 책장을 넘기며 카메라를 지그시 바라보는 정한의 모습을 시작으로 조슈아와 버논이 꽃을 들고 수줍게 미소 짓고 있어 로맨틱함과 청량함을 동시에 발산했다.
이어 꽃을 들고 있는 원우, 디노가 등장해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으며 설렘 가득한 무드 속 민규, 에스쿱스, 도겸, 우지, 준이 연이어 등장, 돋보이는 훈훈한 비주얼과 달콤한 분위기로 보는 이들을 완벽히 사로잡았다.
마지막으로 의자에 걸터앉아 꽃을 바라보는 승관, 종이비행기를 날리는 디에잇, 음악을 들으며 살짝 미소 짓고 있는 호시의 모습이 담겨 있어 세븐틴이 미니 8집 ‘유어 초이스’로 보여줄 음악적 행보에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렸다.
영상 말미에 ‘I dream of love(나는 사랑을 꿈꾼다)’라는 문구가 등장해 세븐틴의 2021 “파워 오브 '러브'(Power of ‘Love’)” 프로젝트의 두 번째 사랑의 형태인 미니 8집에 대한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세븐틴은 2021 “파워 오브 '러브'” 프로젝트를 통해 삶에서 마주할 수 있는 다양한 사랑의 순간에 대해 이야기하며 솔직하면서도 다채로운 사랑의 감정으로 2021년을 가득 채울 예정이다.
/추승현 기자 chush@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