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는 연령, 성별과 상관없이 누구나 꾸준하게 수익을 낼 수 있는 직업으로 여겨진다. 따라서 많은 사람들이 공인중개사 시험에 도전하고 있다. 지난해 2020년 시험의 경우 역대 최대 접수 인원이 몰려 공인중개사 자격증의 인기를 입증했다.
특히 ‘랜드프로’는 공인중개사 합격 시 환급해주는 환급 시스템을 선보이고 있으며, 동종 업계 최대 환급기록(누적 환급액 16억 5천만원, 환급인원 총 2,034명)으로 수험생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랜드프로가 공인중개사 수험생 필기노트, 부동산공법 고상철 교수의 굿즈 패키지를 동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공인중개사 수험생 필기노트&고상철 굿즈 패키지 무료배포 이벤트는 오는 7월7일(수)까지 실시된다. 이번 이벤트는 6월 이후 랜드프로 신규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랜드프로는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공인중개사 수험생 필기노트를 증정한다.
‘2021 랜드프로 공인중개사 수험생 필기노트’는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과목별 실제 합격생의 합격 노하우가 담긴 필독서로, 2021 최신 개정법이 반영되었다.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에 대비하여 랜드프로 공인중개사 합격생의 인강 필기 내용과 1,2차 시험과목 핵심 키포인트, 시험과목별, 단원별 핵심사항만 정리하는 노하우를 총정리한 점도 이 교재의 특징이다.
수험생 필기노트를 통해 중요도에 따른 색깔별 구분, 한 눈에 보기 쉬운 도해식 구성을 직접 살펴보고 공인중개사 출제 포인트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참여자는 부동산공법 유명 교수진 고상철 교수의 합격 굿즈 패키지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고상철 교수의 합격 굿즈 패키지는 부동산공법 합격노트+L.홀더+포스트잇+책갈피로 구성됐다. 부동산공법 합격노트는 고상철 교수의 공인중개사 강의 요약 정리가 담긴 교재로, 하루에 하나씩 부담되지 않는 양으로 핵심 내용을 암기, 복습할 수 있다.
랜드프로 관계자는 “4개월 남은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일정에 철저하게 대비하려면 공인중개사 인강을 반복 수강하고, 실제 합격생의 합격 노하우를 터득해야 한다.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수험생 필기노트, 고상철 굿즈 패키지를 동시에 증정하고 있으니, 서둘러 신청 바란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