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이메일보내기

서경스타문화
마이클 리X카민 카림루, 8월 역대급 뮤지컬 콘서트가 온다




한국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브로드웨이 출신 뮤지컬 배우 마이클 리와 브로드웨이, 웨스트엔드 무대를 사로잡은 라민 카림루가 함께하는 '2021 마이클 리 & 라민 카림루 콘서트'(Michael K. Lee & Ramin Karimloo Concert) 가 8월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고양아람누리 아람극장에서 공연된다.

'2021 마이클 리 & 라민 카림루 콘서트'는 프로듀서로 변신한 마이클 리의 첫 번째 공연이다. 브로드웨이와 한국에서 뮤지컬과 TV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뮤지컬 톱스타 마이클 리와 브로드웨이, 웨스트엔드서 '오페라의 유령', '레미제라블' 등 손꼽히는 대작들을 통해 글로벌 팬덤을 구축한 라민 카림루의 대표적인 무대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마이클 리와 라민 카림루는 이미 수차례 호흡을 맞추며 둘의 시너지를 확인했다. 2018년 '앤드루 로이드 웨버 70주년 콘서트'를 시작으로 2019년 '뮤직 오브 더 나잇 마이클 리 & 라민 카림루' 듀엣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이끌었으며 일본 도쿄, 오사카에서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 콘서트를 앞두고 있다.



두 배우는 팬데믹 속에서도 멈추지 않았던 무대예술에 대한 사랑을 테마로 뮤지컬 배우이자 음악 아티스트로서 영감을 받은 다양한 장르의 20여 곡들을 엄선할 예정이다. '오페라의 유령', '레미제라블'을 비롯해 아직 국내에 알려지지 않은 최신작의 넘버와 팝에 이르기까지 당대의 명곡들을 원어로 선보이며 색다른 컬래버레이션을 연출할 예정이다.

마이클 리는 브로드웨이에서 '미스 사이공'으로 데뷔해 국내에서는 '미스 사이공',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 '노트르 담 드 파리', '헤드윅', '록키 호러 쇼' 등에 출연하며 올해로 한국 데뷔 15주년을 맞았다. 폭발적인 가창력과 섬세한 감정 전달로 관객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이번 콘서트를 기획하고 제작한 그는 라민 카림루를 시작으로 이후에도 ‘마이클 리&’ 콘셉트의 콘서트를 통해 배우, 크리에이터 등 국내 관객들에게 소개하고 싶은 세계 최정상급 아티스트와의 특별한 무대를 기획하는 것이 목표다.

웨스트엔드에서 '오페라의 유령'의 역대 최연소 유령, '러브 네버 다이즈' 전 세계 초연 유령 등 라민 카림루는 역대 최고의 유령으로 찬사를 받은 배우다. 그는 브로드웨이까지 무대를 넓혀 '레미제라블', '미스 사이공', '아나스타샤' 등 거장들의 작품에 출연했으며 매력적인 음색과 압도적인 성량이 인상적이다.

한편 마이클 리와 라민 카림루가 선사하는 '2021 마이클 리 & 라민 카림루 콘서트'의 티켓 오픈 일정 등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이종환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발행 ·편집인 : 이종환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