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운 여름, 흐르는 땀과 불쾌한 체취 등에 고민이 있는 소비자들은 데오드란트를 필수로 구매한다. 특히 본격적인 폭염이 시작되면서 데오드란트에 대한 관심과 구매율 역시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제이앤코스의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보나벨라(BONABELLA)’는 이러한 고민들을 해결하기 위해 뿌리는 즉시 쿨링감과 불쾌한 체취 방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쿨 퍼퓸 데오드란트’를 23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보나벨라 쿨 퍼퓸 데오드란트 (COOL PERFUME DEODORANT)’는 pH 5.8 약산성 성분으로 땀을 억제하는 기능 대신 쿨링감과 향기로 날릴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해당 제품은 플로랄 우디 머스크 향과 함께 저자극 안심 포뮬러 기능을 갖추었으며 탈취력 테스트, 온도 변화 테스트 및 피부 자극 테스트를 모두 완료했다.
보나벨라 관계자는 “폭염 속에 높아지는 불쾌 지수를 즉각적인 쿨링감으로 완화하고 평소 고민이었던 불쾌한 체취를 향기로 날릴 수 있는 제품”이라며 “더위를 많이 타는 이들과 데오드란트 고유의 땀 억제 기능으로 사용을 망설이던 소비자들에게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보나벨라 ‘쿨 퍼퓸 데오드란트’는 공식 자사몰과 스마트스토어에서 론칭을 기념해 1개 구매 시, 하나 더 증정, 이와 더불어 여름에 사용하기 좋은 보나벨라의 베스트 셀러 어성이 미스트까지 추가로 증정하는 1+1+1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