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와이프 카드 쓰는 남자' 홍현희, 70kg→54kg 다이어트 비법 공개





‘와이프 카드 쓰는 남자’ 홍현희, 제이쓴 부부가 8kg 감량 성공 노하우를 전하는, ‘현희네 단식원’을 전격 오픈한다.

27일 방송되는 TV CHOSUN 예능프로그램 ‘와이프 카드 쓰는 남자’(이하 ‘와카남’)에서는 8kg 감량 성공으로 화제의 중심에 오른 후 수많은 문의가 쏟아졌던 홍현희의 다이어트 노하우가 대방출된다. 인생 최고 몸무게 70kg를 돌파했던 홍현희는 피, 땀, 눈물이 섞인 다이어트를 통해 결국 54kg 아이돌급 미모로 재탄생하면서 뜨거운 반응을 일으켰다. 그는 이번 여름 다이어트 걱정을 단번에 날려 버릴, 모두가 예뻐질 수 있는 결정적 비법을 모두 전수할 예정이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예고편에서 ‘현희네 단식원’을 찾은 첫 번째 손님인 코미디언 신기루는 “한 달 식비만 무려 700만 원에 하루에 마시는 와인의 양만 3L”라고 밝혔다. 그는 123kg 몸무게와 실제 나이보다 8살이나 더 나온 신체 나이로 건강 적신호가 켜지면서 스튜디오 패널들을 충격에 빠뜨렸다. 신기루는 돌연 다이어트를 결심하게 된 사연이 밝혀지면서 모두의 마음을 짠하게 했다.



또 신기루와 함께 ‘현희네 단식원’을 찾은 코미디언 김영구는 호기롭게 각오를 내비친 것도 잠시, 희쓴 부부의 혹독한 다이어트 프로그램에 끝내 참지 못하고 단식원을 탈출하는 돌발 상황이 그려졌다. 반면 신기루는 홍현희의 다이어트 핵심 비법인 ‘저염식 어린이 식단’을 받아들면서 체중 감량에 한 발짝 다가섰다.

아울러 ‘미스트롯2’ 은가은이 ‘와카남’ 스튜디오에 일일 게스트로 출격, 과거 다이어트로 인해 귀에 이상 증세가 생기는 ‘이관 개방증’ 질환을 앓았다고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할 예정이다. 은가은이 혹독한 다이어트 부작용을 겪게 된 사연은 무엇인지 관심이 모이고 있다.

제작진은 “홍현희가 세간의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던 다이어트 비법을 전격 공개하면서 스튜디오 패널 뿐만 아니라 제작진의 귀도 쫑긋하게 만들었다”며 “깜짝 게스트들과 함께한 홍현희, 제이쓴 부부의 유쾌한 단식원 이야기를 27일 방송을 통해 확인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예능프로그램 ‘와이프 카드 쓰는 남자’ 5회는 27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